2019 크리스마스 칸타타 북미 투어, 멤피스 공연
2019 크리스마스 칸타타 북미 투어, 멤피스 공연
  • 박인호
  • 승인 2019.10.19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속 해서 여정을 이어가고 있는 2019 크리스마스 칸타타 북미 투어. 미국 현지 시간으로 10월 11일, 스물 네 번째 공연이 열릴 테네시 주의 항구도시, 멤피스를 찾았습니다.

이번 칸타타를 준비한 기쁜소식 멤피스 교회는 지역 내 많은 교회들을 방문해 칸타타를 홍보하면서 마음을 같이 하려는 목회자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류지훈 선교사 / 기쁜소식 멤피스교회

크리스마스 칸타타와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자 CLF에 참석한 멤피스 지역 목회자들. 하나님의 마음이 담겨있는 성경. 그 성경을 통해 어떻게 우리 죄가 사해졌는지, 자세하게 전해지는 말씀을 받아들였습니다. 또한 말씀과 마음을 합해, 이곳 멤피스에서 다 함께 복음을 전하고 싶어했습니다.

인터뷰-이스마엘 쿤다 목사 / 기독교 국제 교회​

랜더스 센터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칸타타. 많은 멤피스 시민들이 칸타타에 대한 기대를 가득 품고 공연장을 찾았습니다. 공연이 시작됐지만 입장을 하지 못한 사람이 많을 정도로,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향한 시민들의 관심이 대단했습니다.

이천 년 전, 크리스마스의 기원인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그리는 1막부터, 가족애를 주제로 한 뮤지컬 2막, 그리고 헨델의 오라토리오 <할렐루야>로 꾸며지는 3막까지. 두 시간 여에 걸친 공연에, 관객들은 저마다 감명 깊었던 장면을 꼽으며 공연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인터뷰-바이런 타일러 / 브라이트 라디오 방송국 pd

인터뷰-마르시아 / 멤피스 관객

멤피스에서도 예수 그리스도가 이루신 진정한 크리스마스 선물, ‘영원한 속죄’에 대한 메시지는 이어졌습니다. 관객들은 메시지를 경청하며, 그리스도가 이루신 영원한 속죄가 주는 기쁨과 감사를 누렸습니다.

인터뷰-스웰러스 / 멤피스 관객

10월의 크리스마스가 다소 낯설기도 하지만, 관객들은 공연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참된 의미뿐 아니라 많은 것들을 느꼈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 했습니다.

인터뷰- 조쉬, 스칼렛 / 멤피스 관객

아름다운 가을 밤, 멤피스 시민들에게 진정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한 크리스마스 칸타타. 이번 공연을 계기로 멤피스에도 큰 복음의 역사가 일어나길 기대해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