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IYF, 아카데미 3분기 수료식
파라과이 IYF, 아카데미 3분기 수료식
  • 장민성
  • 승인 2019.12.3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 2019년 IYF 아카데미 3분기 수료식이 파라과이 IYF지부에서 개최됐습니다. 올 해 마지막 아카데미 수료식 인만큼 더 의미가 있는 행사였습니다.

독일어, 노래, 연극, IYF 댄스 등 많은 아카데미가 있고, 그중 한국어 아카데미의 인기가 제일 높았습니다. 학생들의 관심에 한국어 아카데미 반이 4개가 추가 됐고, 접수를 시작하자마자 가장 먼저 마감이 됐습니다.

라이쳐스 스타즈의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고, 이어 언어 아카데미에서 각 나라 언어로 준비 한 노래가 있었습니다. 사실 언어라는 것이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하는 분야이지만 배움의 열정으로 가득한 학생들은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놀라운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어 연극 아카데미가 준비한 연극이 있었습니다. 겨울왕국의 한 부분을 준비해 선보였는데, 정말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는 것을 볼 수 있어서 모두를 흐뭇하게 만들어주는 무대였습니다.

아카데미 발표가 끝나고 한이용 목사의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한이용 목사는 우리가 하는 일에는 한계가 있지만 하나님의 일에는 실수와 실패가 없다며 아카데미 수료식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디에고 까르도쏘 / 교사​

알리씨아 로뻬쓰 몬필요 / 학생​

IYF를 만나 밝게 웃고 마음에 소망을 찾은 청년들이 선보이는 댄스는 보는 사람들을 절로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