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 산하 마인드변화연합,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 공식 초청
[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 산하 마인드변화연합,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 공식 초청
  • 장제형
  • 승인 2020.01.3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실 주재 '마인드변화연합'에서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를 공식초청했다. 마인드변화연합은 대통령이 국민들의 마인드 변화를 위해 별도로 만든 특별기구이다.

사진 / 위키피디아
콩고민주공화국 펠릭스 치세케티 대통령 (사진 출처 / 위키피디아)

지난 2018년 9월 정부회의실에서 IYF가 청소년부와 공동으로 개최한 마인드 강연에 '마인드변화연합'의 직원이 참석해 강연을 들은 것이 인연이 되어 이 조직의 회장이자 대통령 고문과 IYF 콩고민주공화국 지부장이 최근 만남을 가졌다. 현재 아프리카를 비롯한 세계 여러 정부가 채택하고 있는 IYF 마인드교육의 실상을 접한 고문은 아래와 같이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에게 공식 초청편지를 보냈다.    

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실 주재
마인드변화연합

제목 : 공식 초청

설립자님,

시민의식 재정비와 국가가치를 무너뜨리는 행동적 일탈이라는 재난근절을 위해 대통령 각하께서 2019년 7월 25일자로 행령 19 / 067을 실행하여 마인드변화연합(CCM)을 설립하셨습니다. 저희 마인드변화연합의 주요 미션은 시민의식 가치 홍보, 개별적 정의, 무처벌에 대한 투쟁, 좋은 국가운영과 책임원칙 홍보를 통한 모든 형태의 반(反)가치주의에 대한 투쟁과 민주주의 및 정의국가 강화입니다.

마인드변화 교육과 관련된 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콩고민주공화국 대통령 산하 마인드변화연합은 귀하께서 설립하신 단체가 위에 언급된 미션을 수행에 함께할 수 있는 증명된 전문성을 가진 국제적 기구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마인드변화 교육에 대한 전체 프로그램 세부정보와 설립자님께서 저희 자국개발프로그램을 강화시켜주실 의향이 있으신지 설립자님께서 시간을 내어주시면 킨샤샤에 초청드려 면담을 갖고 싶습니다. 또한, 저희가 설립자님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잠재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저희가 얻을 수 있는 많은 혜택에 대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것은 저희에게 큰 특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립자님의 킨샤샤 방문 및 모든 면담과 행사 운영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운영기술 담당 상임 고문이 협력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설립자님께서 저희 콩고민주공화국에 오실 날짜와 동행하시는 분들의 정보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미 설립자님을 환영하고 평안한 방문을 만들어드릴 준비가 다 되어 있습니다. 빨리 뵙기를 고대하겠습니다.

대통령산하 마인드변화연합
작 칸구디아 무탐바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