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하우스전주스쿨, 4기 졸업기념콘서트
링컨하우스전주스쿨, 4기 졸업기념콘서트
  • 배정민
  • 승인 2020.02.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컨하우스전주스쿨 4기 학생들의 ‘졸업기념콘서트’가 지난 19일 오후 4시 전북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전북도민들과 함께한 이날 콘서트는 학부모와 가족, 선배들을 비롯해 도내 각계각층의 내빈 등 약1000여명이 참석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연을 준비해준 학생들을 응원하고 졸업을 축하했습니다.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원광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윤석화교수, 민주평화당 정동영 국회의원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오셔서 축사해주셨습니다.

세상을 빛낼 아름다운 별들의 축제인 이번 졸업콘서트는 학생들의 추억이 담긴 영상을 시작으로 지구촌의 다양한 문화를 댄스로 표현한 세계문화댄스, 합창, 연극 및 스승에 대한 고마움과 제자에 대한 사랑이 전해진 편지낭독 등 학생들의 추억과 감사, 사랑과 꿈이 담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120여분 동안 관객들을 울고 웃게 하는 진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링컨하우스전주스쿨 류홍열 교장은 “남을 위해 사는 이들이 많아질 때 세상은 더욱 살기 좋고 아름다운 곳이 된다”며 “학생들이 자신을 벗어나 남을 배려하고 돕는 세상의 별이 될것이라 믿는다며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인터뷰-박용근 / 전북도의회 의원

인터뷰-송재근 / 송인섭학생 아버지

한편 링컨하우스전주스쿨은 타 대안학교와 다른 교육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인성교육을 접목한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대안학교의 새로운 모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