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성경세미나] 94개국이 복음으로 하나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성경세미나] 94개국이 복음으로 하나되고 있습니다!
  • 박설하
  • 승인 2020.05.13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댓글이 끊임없는 중남미 성경세미나 방송
26개 TV 방송과 24개 라디오 방송을 통해 미국 전역에 전해지는 성경세미나
러시아어권 전역을 뒤덮는 복음의 온기  
8개 TV와 54개 라디오를 통해 3천5백만 명이 참여하는 서부 아프리카
복음의 열매가 풍성한 동부 아프리카
성경세미나를 통해 얻은 아시아 목회자들 간증
성경세미나 박옥수 목사 메시지, "죄는 예수님이 사하셨습니다!"
국내 시청자 간증
언어별 인터넷 중계 주소 

전세계 141개 방송사를 통해 94개국 세계인과 함께하고 있는 '2020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이하 성경세미나)'가 지난 10일 시작해 3일째 진행되고 있다.  

세계 141개 방송사와 SNS 채널 등을 통해 94개국에 성경세미나가 방송되고 있다. 

성경세미나는 강사 박옥수 목사의 설교를 영어, 불어, 중국어, 스페인어, 러시아어로 통역해 기쁜소식선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 ‘GOODNEWS TV’와 ‘GOODNEWS TV Global’을 통해 6개 언어로 중계하고, 세계 최대 기독교방송국 CTN, TBN, enlace 등 141개 해외 미디어 네트워크(국영방송, 기독교방송, 라디오 등)와 유튜브, 페이스북, 기타 SNS 등 51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총 26개 언어로 방송한다. 이 방송을 보고 들은 전세계 시청자들이 뜨거운 반응과 소감을 쏟아내고 있다. 


실시간 댓글이 끊임없는 중남미 성경세미나 방송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와 함께하는 세계 각국 방송사와 시청자

스페인어권 최대 방송사인 엔라세(enlace) 방송과 유럽 최대 기독교 방송인 TBN을 통해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가 스페인어권 2억 명의 시청자들에게 중계되고 있다.

Enlace 엔라세 방송은 중미 코스타리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페인어권 최대 기독교방송으로 아메리카 대륙과 아시아 일부를 커버하고 있다. 16개의 인공위성을 통해 세계 59개국을 커버하며, 케이블과 위성으로 6,500개소에 송신하고 있으며 242개의 공중파 TV에서 중계하고 있다. 현재 중남미에서 5천만 가정, 미국에서 1천만 가정이 수신하고 있다. 중남미 각국 여러 소규모의 기독교 채널들이 일부 자체 지역 시간대를 제외하고는 엔라세 프로그램을 재방송하고 있다. 5월 11일부터 4일간, 스페인 시간대로 오전 11시에서 오후 1시, 저녁 8시에서 밤 10시 삼일간 하루 두 번씩 중계하고 있다

TBN은 스페인에 위치한 스페인어권 방송국으로 유럽의 최대 기독교방송이다. 스페인과 포루투갈, 유럽 전역, 북아프리카 약 1억 명의 인구지역을 커버한다. 포루투갈인들은 90% 스페인어를 이해하고, 아프리카에도 적도기니가 스페인어 사용국, 모잠비크가 포르투갈어 사용국이다. 이 방송을 통해 스페인, 포루투갈, 유럽 각국의 스페인어권 수많은 이민자들과, 북아프리카 스페인어권과 포어권을 커버하고 있다. 5월 11일부터 4일간, 스페인 시간대로 오전 11시에서 오후 1시, 저녁 8시에서 밤 10시 하루 두 번씩 중계하고 있다. 

코스타리카 엔라세, 스페인 TBN, 페루 채널 10, 온두라스 정부방송 채널 8 등을 비롯해 12개 TV와 26개 라디오를 통해 멕시코, 페루, 콜롬비아, 파라과이, 볼리비아, 코스타리카, 칠레, 온두라스, 스페인 등의 스페인어권 2억 명이 성경세미나에 참여하고 있다.

로저(Roger León Jiménez) / 엔라세 프로그램 국장
"수년 전부터 한국의 기쁜소식선교회를 알고 지내왔습니다. 오래 전부터 박옥수 목사님의 창세기 강해 등 박옥수 목사님의 여러 성경강해를 방송해왔습니다. 저희 방송이 기쁜소식선교회의 국제적인 사역에 함께할 수 있는 혜택을 입었고 이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박목사님의 성경 강해를 방송하면서부터 좋은 관계를 이어왔습니다. 여러 국제합창대회에서 수상을 한 그라시아스합창단 공연도 좋았고요.
올해는 박옥수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신 CLF도 우리 코스타리카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랜 해를 거친 지속된 인연이고, 이 좋은 인연으로 인해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Enlace 방송국 내에서는 '견고하다'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쌍방향적인 관계, 사역의 관계, 친분 등 이러한 표현이 저희 Enlace와 한국의 기쁜소식선교회 사이를 아주 잘 표현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박옥수 목사님을 크게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 목사님이 말씀을 전하시는 방법, 성경적 가르침, 복음 전파에 대한 열정, 하나님의 나라를 넓히기 위한 열정 등 분명히 본받고 따라야 할 본보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사님의 가르침을 가까이에서 지켜봐 왔습니다.
요즘 방송되고 있는 성경세미나도 마찬가지입니다. 박옥수 목사님께서 하시는 일은 기쁜소식선교회뿐만 아닌 전세계 그리고 라틴아메리카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일입니다. 이런 면에서 목사님께 존경을 표합니다. 박 목사님께서 하시는 일로 인해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견고한 관계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꿈꾸고 있습니다.
최근 엔라세는 Enlace Plus라는 온라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제 유,무료 TV 방송뿐만 아니라 이 플랫폼을 통해서도 엔라세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Enlace Plus는 전 세계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박 목사님과 기쁜소식선교회의 성경세미나 그리고 합창단을 이 플랫폼을 통해 계속해서 보고 싶고 그것은 사람들에게 큰 축복이 될 것입니다. 저희 Enlace 방송은 저희와 기쁜소식선교회의 관계가 오랫동안 견고히 유지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로부터 감사를 표현하는 소감과 간증들이 끝없이 줄을 이었다.

마이키(Maiqui Gil)
“제 생각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믿습니다! 저는 더 이상 죄인이 아니라 의인입니다!”

비니(Vini Nunes)
“제 마음은 항상 불만과 불평들뿐이지만 말씀을 들으면서 어려워 보이고 불가능해 보이는 많은 문제들이 제가 오직 하나님의 말씀으로만 살기 위해 하나님이 보여주시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일 또한 이 강력한 말씀을 듣기 위해 집회에 참석할 것입니다.”

바스토스(Bastos Kappel)
“하나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말씀으로 저는 죄에서 자유롭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저는 죄로 인해 고통 받고 있었고 이것을 제 스스로 해결할 수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예수님께서 저를 위해 모든 것을 하셨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나는 거룩합니다.”

다노엘레(Danoele Rosa)
"히브리서 10장 말씀을 듣고 내 삶은 변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심으로 말미암아 내 눈을 가리고 있던 것이 벗겨졌습니다. 저는 의인이 되었습니다! 이제 더는 죄인이 아닙니다!”

길리(Gieele kvasta)
“그가 십자가에서 죽으시면서 모든 죄를 씻으셔서 나는 이제 죄가 없습니다. 행위가 아닌 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구원과 영생을 얻었습니다. 이 복음이 내 삶에 오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파울라(Paula Saraiva)
“저는 굉장히 오랜 시간 약에 의존해서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제가 병에서 낫기를 원하시고 저는 그 예수님만을 믿습니다. Paula야 일어나 걸어라! 아침마다 먹고 있는 수면제와 공황장애 약을 포함한 4가지의 우울증 약에서 저를 자유케 하셨습니다. 아멘! 오늘 밤 예수님이 제 마음에 들어오셨습니다! 여러분 모두 예수님을 믿으십시오.“

아나(Ana Yujra Paco)
“한 대통령이 ‘코로나가 물러날 것입니다!’ 해도 코로나는 물러가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말에는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말씀에만 능력이 있습니다. 오직 예수님이 나에게 무슨 말을 하시는지가 중요합니다! 그는 제게 거룩하고 의롭고 완전하다고 하셨습니다. 아멘!”

레스비아(Lesvia Barrera)
“이런 말씀을 함께 나눌 수 있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돌립니다. 세상에 어떤 곳에도 이런 하나님의 종은 없습니다.”

 

26개 TV 방송과 24개 라디오 방송을 통해 미국 전역에 전해지는 성경세미나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를 방송하는 미국 TV 및 라디오 방송국 현황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를 방송하는 미국 TV 및 라디오 방송국 현황

현재 미국은 26개 TV 방송과 24개 라디오 방송으로 성경세미나가 중계되고 있다.

기쁜소식선교회 미국 지부는 미국의 작은 마을까지 복음이 전해지도록 미국 전역의 방송사들에 성경세미나 소식을 알렸다. 미국의 큰 방송국인 abc, NBC, LATV, 텔레문도를 비롯해 미국 정규방송에 길이 열려 기독교인이 아닌 일반 시민들에게도 말씀이 전해질 기회가 열렸고, 큰 기독교 방송국에서는 이번 세미나 뿐 아니라 말씀을 연재하려고 계약 중에 있다.

발을 내딛자 하나님은 힘있게 일하셨다. 기쁜소식선교회 지부가 없는 주인 알켄사 주, 캔터키 주, 오하이오 주, 웨스트버지니아 주에 TV방송이 예약됐고, 알켄사 주 KASN방송을 통해 47만 가구, 오하이오 주 WMFD방송을 통해 130만 가구, 캔터키 주 MyTV방송을 통해 125만 가구, 웨스터버지니아 주 CW방송을 통해 36만 가구의 사람들에게 복음이 전파될 수 있는 길이 열려 화요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뉴욕 KBC를 통해서는 KBS 뉴욕 방송으로 뉴욕, 뉴저지 지역 한인들이 말씀을 들을 수 있었고, 자메이카에서 제일 큰 공영방송인 PBC에서 일요일 저녁 7시에 박옥수 목사 설교를 방송해 자메이카 300만 가구에 말씀이 전해졌다. 마침 자메이카는 통행금지로 6시까지 집으로 들어가야 하는 상황이어서 하나님께서 얼마나 이들에게 말씀을 전하고 싶으셨는지 알 수 있었다.

미국 청년들도 이번에 집회를 준비하면서 마음을 함께하자면서 줌으로 친구들을 초청해 말씀을 듣던 중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찬송인도팀인 힐송(hill song)팀의 호주 본부에서 연락이 와 자신들이 세미나 찬송인도를 인도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힐송교회는 현재 많은 교회에서 부르는 찬송들을 만드는 유명한 교회그룹이다. 미국에도 힐송교회들에는 수많은 청년들이 모이는데, 미국 청년들은 미국의 모든 힐송교회와 많은 청소년들을 초청하고 있고, 미국 시간으로 수요일 예배 때 같이 예배를 드리며 찬송을 같이하고 성경세미나 말씀을 다 같이 듣는다. 

LATV(5,200만 가구), 크리스찬 TV(750만 가구), 텔레문도(200만 가구) 등 큰 방송국들에서 박옥수 목사의 성경세미나 말씀이 방영된다.

하나님께서 미국 전역에 복음을 전하기 원하시는 주님이 미국의 교회가 없는 도시부터 미국 큰 도시들에 이르기까지 복음의 문을 여셔서 미국의 3억 인구가 모두 말씀을 들을 수 있는 발판을 놓으셨다.

 

러시아어권 전역을 뒤덮는 복음의 온기  

러시아어권 시청자들

2020년 5월 10일 러시아 TBN 방송사에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송출되기 시작했다. TBN방송사는 러시아에서만 전체 가구 중 85%를 커버하며, 평균 2백만 가구가 방송을 꾸준히 시청한다. 또한 전 세계 흩어져 있는 러시아계 시청자 9백만 명을 위해 186개국에 방송을 내보내고 있으며 전체 시청자 수는 러시아 내 고정 시청자 수가 1,250만 명에 달한다. 2015년에 기쁜소식선교회와 MOU를 체결하고, 박옥수 목사의 마태복음강해와 주일설교을 정기적으로 방송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방송사 CNL에서 말씀이 우크라이나 전역에 송출되어 225만 명이 시청하고 있다.
그 외 유튜브, 페이스북, 칸탁제(러시아 SNS), 기독교지도자연합(CLF) 방송 채널 등 여러 경로를 통해 서부러시아, 시베리아 오지, 극동지역, 우크라이나 전 도시, 중앙아시아 무슬림국가 등 곳곳에 말씀이 전해지고 있다. 이렇게 러시아에 복음이 전해져 엄청난 숫자의 러시아계 사람들이 구원을 받고 있다.

러시아어권 일일 시청자 수는 현재 15,021,742명, 세부적으로 TBN과 CNL 두 방송사의 시청자 수가 14,750,000명, SNS 155,000명, CLF 목회자 교회 시청자 103,000명 등이다.

 

8개 TV와 54개 라디오를 통해 3천5백만 명이 성경세미나에 참여하는 서부 아프리카

서부 아프리카에서 시청하는 모습

라이베리아는 인구 470만 명 중 인터넷 보급율이 10프로 정도로 저조한데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50만 명 가까이 된다. 이번에 페이스북으로 기쁜소식선교회 지부의 형제자매들 뿐 아니라 그들의 페이스북 친구들, 페이스북에 페이지나 그룹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함께 말씀을 들을 수 있었다. 라이베리아 Full Gospel Ministry의 존 쿤쿤 비숍은 페이스북 방송으로 교회와 성경세미나를 시청하고 있다. 공유가 계속되고 있어 조회수가 계속 올라가고 있다. 라이베리아 연합 감리교의 라디오 방송국을 통해서도 방송되고 있다. 감리교는 라이베리아 내 400여 개의 지역교회가 있는 교단으로 라디오 방송은 라이베리아 15개 카운티 중 9개 카운티에 방송되고 있으며 평균 청취자 수가 1만 명 정도다.

감비아는에서는 페이스북 서부 아프리카 통합페이지인 Good News Mission WCA와 감비아의 Good News Mission Gambia, 그리고 감비아에서 제일 오래되고 유명한 West Coast Radio FM 92.1, 95.3를 통해 성경세미가 방송됐다. 감비아는 지금 라마단 기간인데, 라디오 방송국에서 라마단이 해제(저녁 7시)된 이후인 7시 30분 방송대에 편성해 많은 사람들이 방송을 들을 수 있었다. 방송 후 SNS상에 “예수님께서 우리를 의롭게 하신 사실에 감사하다”는 메시지들이 올라왔고, ECWA 교회 요하나 투바 목사는 지속적으로 관심을 표하며 “성도들과 함께 말씀을 듣고 있다”며 “강사 목사님 말씀이 너무 순수하고 힘이 있다. 이미 내 생각을 바꿨다. 이 말씀을 들은 모든 사람이 그러할 것이며 끝까지 세미나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토고, 가나, 코트디부아르, 베냉, 라이베리아, 기니, 감비아, 중아아프리카 등의 서부아프리카에서는 가나 국영방송 GTV, 토고 AC TV, 코트디부아르 Benie TV 등을 비롯해 8개 TV와 54개 라디오를 통해 3천5백만 명이 성경세미나에 참여하고 있다.

 

복음의 열매가 풍성한 동부 아프리카

동부 아프리카에서 시청하는 모습

헤스본(Hesborn Owuor)
"저는 항상 제 생각을 붙잡고 있습니다. 그러면 저는 인생에서 하나님의 일을 경험할 수 없었습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강력한 설교를 들을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야 합니다."

조셉(Joseph Murigi)
"예수님께서 옳다고 말씀하셨으면 저는 제가 한 일이 무엇이든지 의로운 사람입니다. 제 형편이나 판단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말씀은 항상 맞습니다.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은센기윤바(Nsengiyunva olive ladouce)
"저는 이 말씀을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시간 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보는 상황 때문에 혼란스러워하며 다시 걱정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나았다고 말씀하시면 저는 치유되었습니다." 

피터(Peter Chapesa)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예수와 같은 마음을 갖는 것이기에 예수의 능력이 제 마음 속에서 일하십니다."

프레드(Fred Atura Kemunto)
"할렐루야 마태복음 3:13-17. 예수님은 세례요한에게서 제 죄를 가져가셨습니다. 제 영혼을 사랑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로비(Robbie Chacha)
"예수님의 힘이 제게 있을 때, 저에게 없던 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만을 믿을 때 예수님과 같은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믿음입니다. 저는 예수님의 말씀을 그대로 마음속으로 받아들입니다."

프린스(Prince Pimer )
"2017년 제가 한국에 있을 때 부산에서 열린 성경세미나를 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마가복음 11장을 통해 제 몸을 움직였습니다. 저는 치유되었고 나중에 서울 강남에서 하나님의 종께서 저를 위해 기도했고 제 가슴속에 완전히 치유되었다는 믿음이 세워졌습니다."

 

성경세미나를 통해 얻은 아시아 목회자들 간증

아시아 시청자들

타나댁 목사 / 태국 진정한 예수님 사랑 교회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믿음이 줄어들고 있었는데 오늘 말씀을 들으면서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말씀이 진리인 부분을 심어주고 계신다고 느꼈습니다. 목사님께서 목사님의 인생에 대해 간증하셨습니다. 그리고 전갈에 물린 사람의 이야기도 하셨습니다. 저는 인생 속에서 어려움을 만나 하나님을 만난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형편을 따라가고 제 생각이 들어와 믿음이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박옥수 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다시 한 번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생각은 거짓이고 하나님이 진리이심을 계속 강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합니다. 하나님이 죄가 없다고 하시면 죄가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거룩해졌습니다. 그리고 말씀을 들으면서 한 집에 같이 살고 있는 장모님께도 말씀을 들려드렸습니다. 처음엔 장모님이 들으실 거라고 생각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다 듣고 나니 장모님께서 제게 죄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모든 죄를 다 가져가신 것을 믿는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기쁘고 감사합니다.”

팀 목사 / 태국 버쌍교회
“보통 성경을 읽을 때 성경말씀이 지식으로만 남았습니다. 다른 선교사들이 말하는 것을 그저 따라 말하곤 했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들으면서 분명해졌습니다. 전에는 제가 착한 일을 해야 죄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전에 불교를 믿었을 때도 선을 행하면 복을 받고 악을 행하면 저주를 받는다고 배웠습니다. 그 뒤로 하나님을 믿은 지 3년이 됐지만 성경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채 전에 배운 지식을 성경과 섞어서 나름대로 이해하고 응용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말씀을 들으면서 예수님께서 단번에 모든 죄를 사하시고 온전하게 해놓으신 것을 알게 됐습니다. 사실 제가 이 선교회를 알게 된 지는 이틀밖에 안 됐습니다. 어떤 분이 전화가 와서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들어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성경에 대해 제대로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토 마이 / 일본 할렐루야 홀리 생명의 나무 교회
“어젯밤부터 시작된 박옥수 목사님의 성경 세미나를 들었습니다. 8억 명의 사람들이 말씀을 함께 듣는 것과 죄사함을 받고 거듭난 것에 대한 은혜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박 목사님이 위궤양으로 인해 믿음을 갖게 되기까지의 간증을 여러 번 들었습니다. 김치같이 자극적인 음식을 먹으면 위에 구멍이 나서 24시간 안에 죽을 수도 있다고 했지만 마가복음 11장 24절의 말씀처럼 믿기만 하면 그대로 이루어진다고 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면서도 믿지는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말씀을 믿고 ‘아프지만 나았다’는 박 목사님의 마음의 변화를 통해 이루어진 이 말씀이 제 마음에도 생명의 말씀으로 전해진 것에 감사드립니다.”  

도쟈 / 홍콩
"과거에 죄인이 된 것도 행위와 전혀 상관이 없었습니다. 이미 구속해주셔서 온전한 의인이 되었고 죄가 조금도 남아 있지 않다는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기성교회는 여전히 행위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성경 말씀에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이제 사는 것은 내가 아니라 내 안에 계신 예수라' 박옥수 목사님 삶에 간증 속 예수님이 살아서 일하시는 것처럼 말입니다. 하나님의 종을 우리 곁에 주셔 말씀을 듣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에 불교를 믿었습니다. 그런데 불경은 저자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히브리어도 헬라어도 다 같은 말씀입니다. 인간의 기준 아니라 하나님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구약인 율법을 지키면서 소나 양을 제물 삼아 제사를 드렸는데 이제 예수님이 오셔서 우리와 새로운 언약 곧 보혈의 언약을 맺었습니다. 히브리서 10장 18절 더이상 죄인이 아니고 저는 온전한 의인입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성경세미나 박옥수 목사 메시지, "죄는 예수님이 사하셨습니다!"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힘있게 복음을 증거하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셋째 날에도 강사 박옥수 목사는 정확한 죄 사함의 복음을 전세계에 힘있게 외쳤다. 

"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믿는데 어떻게 했을 때 죄가 씻어지는지 정확하게 아는 사람이 없어요. 참 많은 사람들이 죄를 사해달라고 고백하고 기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히브리서 9장 22절 '피흘림이 없은즉 사함이 없느니라.' 죄의 삯은 사망이기 때문에 피를 흘리지 않고는 죄가 사해지지 않습니다. 죄를 대신해 죽어줄 제물이 필요합니다. 죄는 고백한다고 씻어지지 앟습니다."

박 목사는 레위기 4장의 속죄제사와 신약에 기록된,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어린 양으로 십자가에서 이룬 영원한 속죄를 참석자들에게 외쳤다. 

"우리 마음에는 예수님의 사랑이 가득 들어 있으면 다른 게 들어올 자리가 없습니다. 간음한 여자가 예수님을 만나 죄를 사함받고, 살았습니다. 여자 마음에 예수님에 대한 감사가 가득 찼습니다. 그러면 그 속에 악한 마음이 들어갈 자리가 없어 밝게 사는 겁니다. 죄는 우리가 노력해서 사할 수 없습니다. 죄는 예수님이 사하십니다. 십자가에 못 박히셨을 때 여러분의 모든 죄를 영원히 완벽하게 사했습니다. 피를 흘리시면서. 로마서 4장 25절 예수는 우리 범죄함을 위하여 내어줌이 되고 또한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하여 살아나셨느니라. 로마서 3장 23절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24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의롭다 하심을 얻은자 되었느니라'

하나님이 재판장이신데, 재판장이 의롭다 하시면 의로운 거죠. 거룩하다면 거룩한 겁니다. 하나님 말씀 그냥 믿으면 돼요. 예수님 우리 죄를 영원히 눈과 같이 씻었습니다."

 

국내 시청자 간증

국내의 참석자들도 전세계 8억 명과 함께하는 성경세미나에 감격해하며 말씀으로 은혜 입은 간증을 전해왔다.

주한 볼리비아 대사
"암 수술을 받고 입원해 있는데 저와 친한 온두라스 대사님께서 박옥수 목사님 저서 ‘죄사함’ 책을 주셨습니다. 그때는 읽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박 목사님께서 비자를 받으러 저희 대사관을 직접 오신 것을 보았습니다. 보통 다른 분들 같으면 아래 사람 시켜서 비자를 받으러 오실 텐데 직접 오시는 겸비하신 모습에 이 선교회와 목사님께 마음이 열렸습니다. 그러고는 박 목사님 저서 7권을 다 읽었습니다. 보통 제 물건을 집에 잘 가지고 들어오지 않는데 목사님 책은 꼭 가지고 다닙니다. 오늘 이렇게 세미나에 초대를 받아 말씀도 듣고 박 목사님께 상담도 받았습니다. 저는 그동안 의인이 되려고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늘 기도할 때 습관처럼 '하나님 내 죄를 씻어 주세요'라고 기도했습니다. 목사님이 하나님께서 의롭다고 하면 의인이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제 기도를 어떻게 하면 됩니까?' 하고 물었습니다. 목사님께서 '하나님 내 모든 죄를 가지고 가서 감사합니다'라고 지혜롭게 잘 가르쳐주셔서 이제 저는 죄가 없습니다. 내 죄를 다 가지고 가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목사님께서 기도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명수 / 김천
"저는 교회를 한 번도 다녀본 적 없어서 교회에 가서 헌금하고 봉사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 갔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저희 아내가 구원을 받았다면서 기쁜 얼굴로 말했고 저는 아내를 믿었습니다. 다른 사람은 몰라도 아내는 기자활동을 하며 사리분별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세미나를 가자고 권유하면 늘 ‘다음에’라며 안 갔는데 근간에 머리가 아프고 어지럽고 속도 울렁거려서 이러다 죽으면 천국 갈 자신이 없었습니다. 때마침 온라인 성경세미나가 있다고 해서 처음 말씀도 듣고 목사님과 상담도 할 수 있었습니다. 머리가 아팠지만 마음의 평온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서 꼭 구원을 받고 싶고 천국에 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함영택 형제 / 횡성
"전 세계에 복음이 전해질 것이라는 말씀이 횡성에 있는 제 마음에도 흘러 들어왔습니다. 선교회와 전국 형제자매들과 세미나 홍보준비 정보를 교류하며 전단지ㆍ현수막ㆍ유트브 홍보를 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신 주님께 감사했습니다. 마지막 날까지 박옥수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많은 분들이 병에서 이겨나고 구원을 받는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원주에 있는 일반교회 다니는 친구에게 세미나 유트브로 꼭 시청하라고 보냈는데 시청하게 되었고 '내 생각을 믿을 겁니까? 성경 말씀을 믿을 겁니까?' 하는 말씀에, '말씀을 믿겠다고, 이제 죄가 없다'며 구원을 받았습니다. 주님 앞에 감사와 찬양을 돌립니다."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 하지 아니하였느냐'라는 신년사 말씀처럼 믿는 자에게 하나님이 우리가 상상하지 못했던 복음의 길을 열고 영광을 보이고 계신다. 마음을 넓혀서 바라는 것을 구하고 그것을 이루실 하나님을 믿은 종의 발자취를 따라 가면 우리에게도 그러한 은혜가 동일하게 임하실 것을 믿는다.

94개국과 함께하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전세계 시청자의 호응에 힘입어 예정된 13일을 지나 15일까지 이틀간 연장될 예정이다.

 

언어별 인터넷 중계 주소 

공식언어 6개

■ 한국어 주소
• 유튜브 http://vo.la/seminar

■ 영어 주소 
• 유튜브 http://vo.la/enbs

■ 스페인어 주소
• 유튜브 http://vo.la/esbs

■ 불어 주소 
• 유튜브 http://vo.la/frbs

■ 중국어 주소 
• 유튜브 http://vo.la/zhbs

■ 러시아어 주소 
• 유튜브 http://vo.la/rubs


그 외 언어 20개

■ 태국어 방송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dzIn9Rrd12eyCgF4Ovdgg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oodnewsmissionthailand/

■ 캄보디아어 방송
▪ 줌  https://zoom.us/j/4775238827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oodNewsMissionCambodia/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dO_-PqqDrWE4BlBlLJRUNw
▪ 텔레그램 https://t.me/goodnewscambodia
문의(현지번호): 010 900 920 / 012 214 310

■ 필리핀(따갈로그어) 방송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LFPhilippinesOfficial/
전날 방송을 따갈로그어로 번역해서 방송함

■ 미얀마어 방송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assovertv

■ 베트남어 방송 (매일 주소 바뀜)
• 유튜브 https://youtu.be/yGPo7lmxNMA
베트남어 5월 12일 오전링크

■ 몽골어 방송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ainmedee

■ 인도네시아 방송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qbxiZxIxbOXcG5WcJodbzg

■ 네팔 방송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1U-7sXvG0ZkSSpRL8opaAA

■ 인도 방송 (모든지역언어)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qABtOcFgq0zUwTcNeHEKuw

■ 일본어 방송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PcIJDd-H0jDDQp9QoDHmYg

■ 독일어 방송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rTCFfapuOc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ehiortv/?ref=bookmarks

■ 프랑스 방송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BonneNouvelleFrance/liv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issionbonnenouvellefrance

■ 폴란드 방송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TF3cVMF7evI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lfpoland

■ 포르투칼 방송
▪유튜브 https://youtu.be/bgf-FvLKuxc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Portugal

■ 스페인어 방송
▪ TBN ESPAÑA - 인터넷 중계 https://xn--tbnespaa-j3a.es/
▪ enlace - 인터넷 중계 https://www.enlace.org/envivo/
▪ 마드리드 FM 라디오 https://www.facebook.com/lavinaradiotv

■ 터키어 방송
▪유튜브 https://youtu.be/EpJWO3PE6V0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nmturkiye

■ 스와힐리어 방송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LFtz

■ 루마니아 방송
영상작업후 방송송출

■ 불가리아 방송
불가리아는 번역 후 더빙해서 방영하기 때문에 5월21~24일날 동시에 TV와 유튜브,페북으로 방영하기로 했음

■ 헝가리어 방송
더빙후 다음주에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