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땅끝에서 울려퍼지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아르헨티나] 땅끝에서 울려퍼지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 이소연
  • 승인 2020.06.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헨티나 교회는 성경세미나 이후 5월 한 달간 라디오 방송을 통해 여러 곳에 '2020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이하 성경세미나)'가 방송되었다. 

5월 10일에서 15일까지 전세계를 복음으로 뒤덮은 성경세미나가 끝났지만 후속 집회에 이어서 아르헨티나에 곳곳에 복음이 전파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라디오 방송사를 알아보면서 여러 방송을 통해서 성경세미나가 나갔고 특히 세계 땅끝에 위치하고 있는 우수아이아에도 방송되면서 아르헨티나 교회에 큰 기쁨이 되었다.

산티아고델에스테로 교회는 성경세미나 및 여러 행사에 참가하면서 알게 된 일반 목회자가 추천해준 일반 라디오 방송사를 통해 성경세미나 말씀을 방송할 수 있었다. 라디오 채널 FM 94.3은 산티아고델에스테로 지방과 주변 인근 지방까지 총 50만 명에게 닿는 많이 알려진 라디오 방송사다. 많은 시청자들이 성경세미나 말씀을 듣고 코로나로 어두웠던 마음속에 큰 기쁨과 소망을 얻게 되었다.

[다빗 쎄하스 / 산티아고델에스테로]
“이번에 2020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를 통해 말씀을 들었던 부분에 간증을 좀 나누고 싶습니다. 기쁜소식 산티아고델에스테로 교회를 다니고 있는 친구를 통해 예수님께서 우리를 모든 죄에서 자유케 하셔서 더 이상 죄인이 아니라는, 이 말씀을 들으면서 제 삶과 마음이 변화를 받았습니다. 저는 구원을 받았습니다. 이 사실을 말씀을 통해서 알게 되었고, 예전에는 이런 부분을 몰랐습니다. 이제는 죄에서 자유를 얻었기 때문에 마음이 평안합니다”. 

코르도바 교회는 이번 성경세미나 말씀이 전세계적으로 전파된 놀라운 역사를 보면서 하나님이 이곳 코르도바 시에도 이 복음이 전파되길 원하시겠다는 믿음으로 주변에 알아보면서 올리바 지방에 제일 잘 알려져 있는 라디오 우니까 FM 88.5 채널의 운영자인 알레한드로 마렌고를 만나면서 오후와 저녁으로 하루 두 타임씩 그라시아스합창단 공연과 성경세미나 말씀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었다. 코르도바 교회 성도들은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코르도바 시에 복음이 전파될 수 있도록 은혜를 배풀어주신 하나님 앞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알리시아 팔라시오스 / 코르도바]
“안녕하세요. 저는 아르헨티나 코르도바 교회에 시무하고 있는 파블로 전도사를 통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은 지 얼마 안 된 사람입니다. 자가격리 기간 동안 집에 있으면서 라디오 방송을 통해 성경세미나 말씀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박옥수 목사님 말씀을 들으면서 우린 의롭게 되었고, 예수님의 의로 말미암아 세상 죄가 끝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로 의롭고, 거룩하고, 온전하게 된 사실을 믿게 되었습니다”.

[안드레스 히메네스 / 코르도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안드레스 히메네스 입니다. 저는 여기 코르도바 올리바 지방에서 살고 있습니다. 일하는 도중에 라디오 우니까 FM 88.5 채널을 통해 성경세미나 소식을 듣게 되면서 저녁으로 그라시아스합창단 공연과 박옥수 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너무 감사했고 코르도바 교회와 바로 연결돼서 구원에 확신을 얻게 되었습니다. 너무 행복하고 감사드립니다."

우수아이아 교회는 '조아르헨티노'과 '에렌시아 훼기나 FM 88.7' 등 라디오 방송 두 곳에서 성경세미나 말씀이 나갈 수 있었다. 특히 에렌씨아 훼기나 FM 88.7채널 라디오 방송은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성경세미나 말씀이 나가면서 30분 동안 아르헨티나 교회 김도현 목사와 단독 인터뷰도 가졌다. 이날 인터뷰를 통해서 아르헨티나 교회 김도현 목사는 5월에 있었던 성경세미나 소식과 내년 2월에 있을 2021 IYF 아르헨티나 세계대회와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있을 '박옥수 목사와 함께 가지는 CLF 월드 온라인 컨퍼런스'에 대해 알릴 수 있었다. 마지막 시간에는 아르헨티나 교회 김도현 목사가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아르헨티나 교회 김도현 목사는 세상죄가 세례요한을 통해서 어떻게 예수님에게 넘어갔고 그 죄가 십자가에서 2천 년 전에 사해진 사실을 가지고 구체적으로 복음을 전하면서 이제 우리는 더 이상 죄인이 아닌 의인이 된 사실에 대한 복음을 전할 수 있었다. 이날 인터뷰를 통해서 많은 우수아이아 시민들에게 성경세미나 소식과 복음이 전해지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이번 '2020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를 통해 아르헨티나 전국에 복음이 곳곳에 전파될 수 있어서 아르헨티나 교회 성도들에게 큰 기쁨과 소망이 되었다. 이번 기회로 아르헨티나에 더 힘있게 복음이 전파되도록 일하실 하나님을 소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