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건강 비결을 찾다’ 생명리셋 북 콘서트
[광주] ‘건강 비결을 찾다’ 생명리셋 북 콘서트
  • 민송이
  • 승인 2023.03.2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홍준 의학박사 초청해 강연 펼쳐
23일 광주문화체육센터서 300명 참석
건강의 비결, 성경 속 지혜서 찾는 주제로
전 박사 “믿으면 몸이 건강하게 설계돼”

“낡은 집을 헐고 새로운 설계도와 좋은 재료로 새로운 집을 짓는 것처럼 몸 안의 유전 정보를 바꾸고 양질의 음식으로 몸을 건강하게 다시 태어나게 하는 것이 생명리셋입니다.”

지난 23일 광주문화체육센터에서 ‘생명리셋 북 콘서트’가 열린 가운데 강연자로 나선 전홍준 의학박사(하나통합의원 원장)의 말이다. 이번 콘서트는 전홍준 박사를 초빙해 건강의 비결을 찾아 삶의 원동력을 찾아가는 법에 대해 강연하는 자리다. 이에 광주전남 시민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병을 앓거나 병마를 싸우고 있는 환자들도  참여했다. 이날 행사와 더불어 최근 신간 서적<생명리셋>을 발간한 전홍준 박사는 전인치유 의학과 함께 성경 속 지혜를 통해 건강을 되찾아가는 주제로 강연에 나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생명리셋 북 콘서트에 방문한 사람들.
장은지 소프라노 솔로가 무대에 올라 '꽃구름 속에'와 '오 나의 태양'을 독창하고 있다.
생명리셋 치료법을 통해 병마를 싸워 이긴 유 진 씨가 사례발표를 하고 있다.
사례발표를 듣고 박수를 치는 관객.

이날 엄숙하고 잔잔한 행사장 분위기 속에 장은지 소프라노 솔로가 무대에 올라 '꽃구름 속에'와 '오 나의 태양'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이끌었다. 이어 생명리셋 치료법을 통해 병마를 싸워 이긴 유 진씨가 사례발표를 청취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유 진씨는 전홍준 박사의 치료법을 통해 C형 간염, 간경화와 간암을 치료한 경험을 공유하며 병을 앓고 있는 환자와 치료법에 대해 의문을 가진 이들에게 많은 공감을 받았다. 저자와의 만남을 가지기 전 이성주 연주자의 첼로 솔로 무대가 펼쳐졌다. 이성주 연주자는 영국의 유명 포크 송인 ‘그린슬리브스’(Greensleeves)와 탱고를 클래식으로 끌어올린 피아졸라의 대표작 ‘리베르탱고(Libertango)’를 연주해 에너지와 감정이 진실하게 담겨 감성을 흔드는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갈채가 끊이질 않았다.

이성주 연주자의 첼로 솔로 무대가 펼쳐졌다.
전홍준 박사가 45년에 걸친 임상에서 검증한 성공적인 치유 원리와 방법, 치유 사례들을 설명했다.

이날 강연에 오른 전홍준 박사는 45년에 걸친 임상에서 검증한 성공적인 치유 원리와 방법, 치유 사례들을 설명했다. 성경 속에서 건강과 치유의 비밀을 찾은 전 박사는 “예수님을 통해 죄가 이미 끝나고 우리가 의롭게 된 것처럼 ‘난 건강해, 행복해, 풍족해, 감사해’라고 외치며 믿을 때 몸 안의 유전 정보가  건강하게 다시 설계 된다”설명했다.

아울러 “거기에 통곡물이나 야채 등의 섬유소와 물, 햇빛으로 600조개의 몸 안의 미생물,특히 장내 미생물이 살아나면 우리 몸이 건강해져 행복, 풍요와 감사가 넘치는 삶으로 채워진다”고 말했다.

강연을 청취하는 참석자들.

이날 행사를 참석한 김승환씨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긍정의 힘  ‘나는 건강해! 풍족해!  감사해!’라고 외치라는 말씀을 새기고 우리는 무엇이든지 믿을 수 있고 믿음에 의심이 없으면 현실이 된다는 꿈을 주셨다. 긍정적 마인드로 조금이라도 부정적 사고는 버려야 한다는 것을 배우는 시간이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창수씨는 “오늘 좋은 강연을 듣고 깜짝 놀랐다. 모든 것을 정신적으로 낫는다는 희망을 가지면 모든 병을 치유할 수 있는 엄청난 진리를 배웠다. 긍정적인 말을 외치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남았다”고 말했다.

김대식씨는 “‘난 건강해, 행복해, 풍족해, 감사해’라는 메시지를 듣고 앞으로 항상 나도 마음가짐을 이렇게 가져서 내 마음과 몸의 설계도를 잘 그려서 건강하게 살아가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외과 전문의이자 의학박사인 전홍준 박사는 지난 45년간 배우고 연구한 자연치료 의학분야의 성과와 임상경험을 현대 서양의학과 하나로 통합하는 전인치유 의학을 추구하고 있다. 현 하나통합의원 원장에 재직중이며 전)조선대 의과대학 교수,전)위스콘신대 의사학과 연구교수, 전)치의과대학 퉁합의학대학원 초빙교수, 전)조선대 보건대학원 초빙교수 등을 두루 역임했다.

주요 저서와 번역서로는 <생명리셋>, <비우고 낮추면 반드시 낫는다>, <새로운 의학, 새로운 삶>, <새로 찾은 생명·21세기 건강의 길> 등이 있다. 또 <KBS 아침마당>, <생로병사의 비밀> 등 다수의 TV 초청 강연도 펼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