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의 집회
뉴욕에서의 집회
  • 김 지 혜
  • 승인 2000.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희 뉴욕에서는 지난 4/3 - 4/7 박옥수목사님을 모시고 대전도 집회가 있었습니다. 이번 집회엔 목사님께서 우리가 하는 일과 하나님이 하시는 일들에 대해서 말씀을 많이 전하셨습니다. 여러 심령들이 이 집회를 참석하고 구원을 받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이번엔 저희가 중국어 전단지와 스페니쉬 전단지도 함께 나눠줬고 스페니쉬 신문에 광고를 냈었는데, 광고를 통해 찾아와서 계속해서 말씀을 듣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집회기간에 몇몇 중국인들과 인도인들도 와서 목사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집회가 마친 주일오전 예배에는 3명의 중국인들이 함께 예배를 드렸고, 저녁엔 또 1명의 중국인이 같이 교제를 하기도 했습니다. 오전예배 후에는 이번 집회에서 구원을 받기도 하고 또 아직 확신이 없는 분들을 위해 양육반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종에게 먼저 약속하시고 우리를 기도케 하신 하나님이 이제 우리 앞에 주님의 계획하심을 밝히 보여 주심이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아직 중국인들을 위한 통역이 불충한면이 있지만, 우리에게 기도하게 하시고 하나님이 준비하시고 예비하신것을 얻게 하실줄 믿습니다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하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너무도 역력히 볼 수있었습니다. 형제, 자매들께서도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또, 감사했던 것은 박목사님의 건강을 하나님이 지켜주셔서 마음껏 말씀을 전하실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19:12:20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