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출판기념회

2013-08-10     홍예지 기자

청소년 마인드 지침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출판기념회가 7월 26일 가나 AICC (Accra International Conference Center) 에서 있었습니다. 각 분야 전문가들과 유명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이 날 출판기념회엔 가나 볼타지역 장관(Volta Regional Minister)와 Director,Ghana Highway Authority Ashanti Region와  Hon. Joseph Nii Laryea Aforey-Agbo등 각 계층 사람들의 축하 인사가 이어졌습니다.

가나 볼타지역 장관은 '미래를 이끌어 갈 우리 아이들의 세대에는 강한 마음과 소통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에서 다양한 마음과 수준 높은 지혜를 발견 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이 책을 적극 추천했습니다.       

       

 Hon. Joseph Nii Laryea Aforey-Agbo는 짧은 메시지 이 후 학생들에게 책을 선물하며 이번 출판기념회를 축하했습니다.

저자 박옥수 목사는 중국에서 있었던 마인드 강연을 계기로 이 책을 출판 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마약, 담배, 게임 등에 빠져 힘들어하고 있다며 청소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마음의 근본적인 문제를 돌아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에 가나에서 출간된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는 중고등학교에 권장도서로 지정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앞으로 청소년들의 마음을 이끌어갈 지침서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