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2017년 마무리를 크리스마스 캠프와함께

즐겁고 알찬 브리즈번 크리스마스 캠프

2017-12-22     양반석 기자

호주 브리즈번교회는 18일 부터 21일 까지 호주 브리즈번 남쪽에 위치한 템보린(MT Tembourine)산에서 크리스마스 캠프를 개최했습니다. 

18일 저녁부터 시작된 캠프는 저녁으로는 마인드 강연을 하였고 오전시간으로는 새로운 사람들을 위해서 복음반을 하였습니다 여러 문화공연과 라이쳐스댄스로 크리스마스 첫날 밤을 열었습니다.

새로운 이들에게 마인드 강연은 마음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어서 너무나도 유익한 시간이었고 복음반은 하나님을 알지 못했던 이들에게 하나님을 알게해주는 귀하고 갚진 시간이었습니다. 

마인드강연과 복음반 후에 가져진 하브루타 시간은 서로의 마음을 흐르게 해주었고 각각 개인의 다른 의견을 나누고 강연의 중점을 두고 토론하여 강연의 중점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후에 가져진 액티비티는 한여름의 더위를 씻어주는 물썰매, 미니올림픽, 스케빈져헌터 등등 다체로운 종목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지막날 가진 캠프파이어와 브리즈번 교회 합창단의 캐롤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했고 많은 참석자들이 내년에 있을 크리스마스 캠프에 기대를 두었습니다.

무엇보다 하나님이 아름다운 날씨를 주셨고 3박 4일 동안 참석한 브리즈번 교회 형제자매들과 새로운 참석자들이 기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이 이 캠프를 위해 새로운 참석자들을 준비하시고 복음을 듣게 하신것을 생각할때 감사드리고 이들이 내년에 있을 캠프를 기대하며 감사해하는것을 볼때 하나님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