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습니다!"

[멜번] 기쁜소식 김해교회 전병규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소식

2018-05-03     홍성준 기자

"예수님의 십자가의 희생은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호주 멜버른에 찾아온 가을,
"기쁜소식 멜버른 은혜교회에서는 죄사함과 거듭남의 비밀"을 주제로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전병규 목사를 초청해 성경 세미나를 가졌다.

사도행전 18장 10절 "내가 너와 함께 있으매 아무 사람도 너를 대적하여 해롭게 할 자가 없을 것이니 이는 이 성중에 내 백성이 많음이라 하시더라" 약속의 말씀을 성경세미나 전에 교회에 주셨고, 이 땅에 잃어버린 많은 영혼들을 하나님께선 구원하길 원하셨다. 말씀을 의지해서 한 발 한 발 내딛었을 때, 하나님이 준비해두신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다.

말씀을 듣기 전 준비한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에 쉼을 주는 평온한 시간이었다.

강사 전병규 목사는 매시간 주제를 정해놓고 말씀을 전했는데 특히 로마서 6장 14절 '죄가 너희를 주관치 못하리니 이는 너희가 법 아래 있지 아니하고 은혜 아래 있음이니라'를 통해 "많은 종교인들은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이루신 완벽한 구원이 덜 이루어졌다고 생각해, 여전히 죄가 있다고 믿습니다. 이들은 십자가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분명하게 예수님이 다 이루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죄가 있어서 지옥 가는 게 아니라 믿지 않아서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희생은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담대하게 복음을 전했다.

형제 자매들은 신앙생활에 대한 궁금증이나 평소 품고 있던 문제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교제를 하면서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이는 것처럼 마음에 말씀을 의지하지 않고 자기만 쳐다볼 때 형편에 매여 살 수밖에 없음을 발견했다. 말씀만을 의지했을 때 매인 것에서 풀리고 비로소 하나님과 연결되는 것을 발견하면서 자기를 믿고 있는 것을 내려놓고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어 감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