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브리즈번, 많은 단체와 함께한 IYF홍보활동

연이어 이어진 IYF 홍보활동

2019-02-25     양반석 기자

호주 브리즈번에서는 2019년을 맞아 1월부터 IYF(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홍보활동에 나섰다.

작년 11월 브리즈번 IYF는 세계문화컬쳐 행사를 주최했고, 행사를 통해 만난 여러 커뮤니티들의 회장 및 리더들을 알게 되었다. 그로 인해 많은 커뮤니티 리더들이 IYF에 관심을 가졌고 2019년에 있을 행사에 IYF를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1월 25일 호주 내 베트남 단체에서는 브리즈번 IYF를 초청해 공연과 IYF를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주었다. 약 1만 명의 시민들 앞에서 IYF를 소개할 수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IYF에 큰 관심을 보였다. 

2월 9일에는 중국 커뮤니티에서 브리즈번 IYF를 초청했다. 브리즈번 시티 중심부에서 열린 이 행사는 3만여 명이 밀집된 가운데 행사가 시작되었다.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저녁에는 여러 문화공연이 있었다. 문화공연 프로그램에서 브리즈번 IYF는 2회 공연으로 많은 관중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2월 16, 23일에는 BrisAsia 커뮤니티에서 브리즈번 IYF를 초청해 문화공연 및 IYF를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주었고 부스를 설치해서 홍보했다. 이를 통해 더욱더 많은 외부단체들을 알게 되었다. 

하나님이 작년 세계문화 행사를 통해 지경을 넓히셨고 앞으로 브리즈번이 주최하는 IYF 행사에 다른 단체들과 함께해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길이 열리길 소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