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 키즈마인드와 함께 하는 온라인 도전 골든벨!!

2021-06-28     정보영

지난 26일(토), 굿뉴스키즈 대전충청지부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전 골든벨’을 열었다. 온라인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어린이 월간지 ‘키즈마인드’ 6월호를 바탕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참석한 100여 명의 어린이들은 키즈마인드 책 내용을 떠올리며 한 문제 한 문제 신중히 풀어나갔다.

어린이 월간지 키즈마인드는 소중한 어린이들에게 성경적인 참된 믿음의 길을 가르쳐주고, 성경을 바탕으로 한 밝고 건강한 마음을 키워주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앙, 인성교육 월간지다. 1986년 창간된 이래 35년 동안 독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대전충청 조규윤 지부장은 참석자들에게 ‘관점’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강사는 “삶의 변화는 관점의 변화에서 온다. 안 된다는 생각 대신 발을 내디뎌 끊임없이 도전하면 성공하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음”을 강조했다. 


#. 참석자 인터뷰

참석자 김은아 학생은 “키즈마인드를 읽고 외우는 게 어려웠지만 퀴즈는 대부분 아는 문제가 나와서 다행이었고, 상품까지 받게 돼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고, 참석자 정선주 학생은 “문제가 어려워서 많이 못 맞췄지만 다음에는 더 열심히 해서 꼭 상도 받고 싶다”고 말했다.

대상을 수상한 전은진 학생은 “하루에 한 번씩 키즈마인드를 읽으면서 골든벨 대회를 준비했는데 이렇게 대상을 받게 돼 너무 기쁘고, 친구들과 함께한 오늘 이 시간이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학년 수상자 정가은 학생은 “오늘 골든벨 너무 재미있었고, 다음 골든벨도 기다려진다. 다음에는 더 열심히 준비해서 꼭 대상을 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고, 김민경 학생은 “이번 골든벨을 준비하면서 평소 잘 읽지 않던 키즈마인드를 열심히 읽었는데, 책이 너무 재미있었다. 매달 키즈마인드를 꼼꼼히 읽을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도전 골든벨’ 에 참석한 대전충청 어린이들은 키즈마인드 덕분에 성경말씀과 마음의 세계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감사하고, 이 책을 주변 친구들에게도 많이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