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피지 국립대학교 Open Day를 통해 수많은 학생들에게 알려지다

2022-10-31     김가원

10월 21일(금), 22일(토) 이틀간 피지 국립대학교에서 개교일(Fiji National University Open Day)을 맞이했다. 약 70개가 넘는 고등학교 학생들과 방문객들로 1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행사에 참석했다. 피지 지부는 피지 국립 대학생 협회(Fiji National University Students Association) 총재 케탄 랄의 초청을 받아 청소년 활동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케탄 랄은 내년에 대학에 입학할 학생들이 마인드 강연을 듣고 마음의 변화가 찾아와 절망, 어려움, 욕구에서 벗어나 새로운 꿈을 향해 달려나가고, 더 밝고 행복한 미래에 지도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환영했다.

IYF
학생회에서
라이쳐스스타즈의
공연을

주로 Open Day를 통해 많은 고등학생들이 진로를 찾기 위해 이 행사에 참가한다. 예비 학생들은 피지 국립대학교를 방문해 입학 요건과 학습 기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고, 많은 체험들을 통해 자기 적성에 맞는 진로를 찾을 수 있다. 피지 국립 대학교 Open Day 행사를 통해, 예비 학생들에게 2주에 한 번씩 피지 국립 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코리안 아카데미를 홍보했다. 한국 문화, K-Pop, K-Drama, 마인드 레크리에이션, 태권도 등 흥미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가장 중요시하는 마인드 강연으로 학생들의 이목을 끌었다.

코리안
IYF
피지

이틀간 진행한 행사 속에 공연과 홍보로 많은 예비 학생들이 코리안 아카데미에 참석하고 싶다며 많은 기대와 반응을 보였다. 그리고 코리안 아카데미 전단지를 학생들에게 나눠주면서 단기선교사들과 청년들은 삶의 진로를 정하면서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했다. 복음을 들은 학생들은 ‘예수님의 피로 내 죄가 사해진 것을 믿고, 내 죄뿐만 아니라 예수님께서 나의 어려움, 나의 힘듦, 나의 고통도 다 가져가셨다는 말씀을 믿었다. 어두웠던 그들의 얼굴에 밝은 미소가 비치고, 그들의 마음도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찬 것을 볼 수 있었다. 하나님께서 생각지도 못한 길들을 열어 주시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끄시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코리안 아카데미를 통해 대학생과 청년들에게 진정한 행복의 맛을 보여주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