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임정기 목사 성경세미나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 복음이 울려 퍼지다 - 믿음으로 나아가는 일산교회 성도들

2023-04-27     최경혜

기쁜소식일산교회는 4월 23일(일) 저녁부터 26일(수)까지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라는 주제로 북부산교회 임정기 목사를 초청해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집회 전 저녁으로 3일간 갖는 기도회 시간에 이희문 목사는 '의의 공효는 화평이요. 의의 결과는 영원한 평안과 안전이라'(이사야32:17) 말씀으로 복음을 전하는 우리가 마음을 쏟고 공을 들이면 반드시 주님이 은혜를 베푸시고 일하실 것이라는 소망과 믿음을 전했고, 성도들은 심방과 가판전도로 집회 소식을 알리고 온 마음으로 집회를 준비했다. 

첫날 강사는 창세기 6장과 갈라디아서 3장 말씀을 시작으로 '죄가 들어온 이후 인간의 생각은 하나님이 저주를 내릴 수밖에 없는 항상 악할 뿐인 거짓되고 악한 생각'이며, '하나님이 심판할 수 밖에 없는 인간이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길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피로 거룩하게 돼 그 속에 성령이 임해야 됨'을 자세하게 전했고, 시간 시간 전해진 복음의 말씀이 참석자들의 마음을 시원케 했다. 

박옥경자매님의
이춘기
실버대학에
유흥길

이희숙 자매는 일산으로 이사온 후 오랫동안 교회와 함께하지 못하고 떠나 있었는데 이번 집회에 참석해 말씀을 듣고 상담을 나누는 동안 마음에 교회가 세워지는 은혜를 입었다고 감사해했다. 

낮밤 새로 온 사람들과 실버 어르신들을 포함해 약 75명이 참석해 복음을 들었고, 그동안 실버대학을 통해 연결된 실버들, 부인자매들의 남편들, 교회를 떠나 있던 사람 등 많은 사람들이 말씀이 마치고 개인상담을 하며 구원의 확신을 얻어 교회에 큰 기쁨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