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메이카 성경세미나소식 및 IYF 문화공연
자메이카 성경세미나소식 및 IYF 문화공연
  • 최지수
  • 승인 2009.12.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박방원목사님을 모시고 성경세미나를가졌습니다. 이번집회는 자메이카 킹스턴교회의 마하나임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집회를 준비하면서,이스라엘 백성들이 여리고 성을 매일돌때마다 튼튼해 보이는 성의모습보다 하나님의 마음속에 무너지기로 작정된 성 인것을 믿음으로 볼수있는 눈이 생긴것을 보면서 하나님이 담대하게 집회소식을 알리고 복음을 전할수있는 마음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이번 집회에서 매일 대략20명 정도의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습니다.


단기선교사들의 건전댄스, 컬쳐댄스, 자메이카 합창단의 합창뒤 박방원 목사님의 말씀이 이어졌습니다.

첫날 박방원 목사님께서는 야곱이 저주를 받을수 받에 없었지만 그의어머니 리브가로 인해  축복을 받은것처럼, 우리의 죄를 가져가시고,십자가위에서 씻어주신 예수님이 실패,좌절,망할수 밖에 없던 우리의 운명의 목적지를 축복, 기쁨, 평안으로  바꾸어 놓으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말씀뒤 신앙상담시간에는 이번 자메이카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으로 모집된 지원자들과 박방원목사님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예수님을 만난뒤로 한번도 실패한적이 없다는 박옥수목사님의 간증처럼 그 예수님이 그들의 생각이 버려지고 자기의 의복이 벗어진 그들의 마음속에 들어가서 어려워하고 슬플수밖에 없던 그들의 삶을 기쁘고 복된삶으로 바꾸실것을 소망합니다.




그리고, 12
월18일 뉴킹스턴에 위치한 Emancipation 공원에서 The evening of refreshing with IYF (IYFCultural performance)을 가졌습니다.


이번공연은
내년 6월21일부터4일간있을 월드캠프와 IYF를 알리고 멤버를 모집하기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공연에서 자메이카IYF합창단이 노래를 불러주었고, 단기선교사들과 IYF자메이카학생들은 크리스마스댄스와 댄스 ‘세상밖으로’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8기 해외봉사단원 박우림단원은 바이올린연주도 하였습니다.


자메이카 교육부장관을 대신하여 Chief Officer of Education께서 행사에참여하여
,
 'IYF와 내년에 있을 월드캠프에대해 들었을때, 두번다시 생각지않고 참석하기로 생각했고,
   
 공연에온 모든분들도 월드캠프 및 IYF에참석해 IYF의 한일원이
되길바란다'
는 교육부장관의말을 전했습니다.





모든행사가
끝난뒤, 단기선교사들과 IYF자메이카학생들은 행사에 온 사람들과 사진을찍고, 얘기를 나누면서 IYF를소개하였습니다.






또한 행사가 끝난뒤, 박방원목사님께서는단기선교사들과IYF자메이카학생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2010년에 개최될 자메이카 세계대회와 IYF를 통해 자메이카학생들이 바뀌어 자메이카를 비추는 별이 되고, 자신들이 받은 행복을  다른학생들에게도 줄것을 소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