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의 꿈을 키우다 - IYF 아카데미 활동소식
우간다의 꿈을 키우다 - IYF 아카데미 활동소식
  • 김형진
  • 승인 2011.03.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간다 IYF 캄팔라 센터에서는 3월 11일 2011 IYF 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


오리엔테이션에는 50여명 되는 학생들이 함께 하였고, 3월 12일부터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되었다..

아카데미는 컴퓨터, 피아노, 태권도, 한국어, 영어, 스와힐리어, 바이블 클래스로 구성되어 매주 금, 토, 일 오후반과 저녁반으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0년도에는 3개월이라는 단기간 코스였던 반면 이번 2011년도에 1년 코스로 바꾸어 학생들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개선했다.


[ 컴퓨터 클래스 : 정진영 단원]



[ 컴퓨터 클래스 : 홍순용 단원]


IYF 아카데미 학생들은 각자 하나의 클래스를 신청하여 1년 동안 배울 예정이고, 아카데미 클래스 외에 댄스, 드라마, 합창단 등 클럽을 선택하여 클럽활동도 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편성하였다.


[ 피아노 클래스 : 박다은 단원]


[ 초급 한국어 클래스 : 송지영 단원]

 

아카데미 선생님은 한국과 케냐에서 온 10기 우간다 GNC 단원들로 구성되었다.

10기 우간다 GNC 단원들은 각각 컴퓨터, 피아노, 태권도, 한국어, 영어, 스와힐리어 클래스 선생님이 되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아직 10기 우간다 GNC 단원들은 아카데미 학생들과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되진 않지만, 마음으로 가르치는 10기 단원들을 보고 학생들은 마음을 열고 배우고 있다.

 [ 바이블 클레스 : 필버트 형제 ]

또한 아카데미 학생들은 각 클래스뿐 아니라, 이어서 바이블 클래스가 진행되어 학생들은 바이블 클래스를 통해 하나님의 마음도 함께 배우고 있다.

 

[  IYF 댄스 클럽 : 김지석 단원 ]


IYF 아카데미를 준비하면서 교사들의 실력이나 시설(컴퓨터, 피아노 등) 면에서 부족한 부분도 많았지만, IYF 아카데미에 접수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아카데미에 참석하는 것을 보면서 하나님이 아카데미를 도우시고 기뻐하신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 태권도 클래스 : 정시은 단원]
 

아카데미를 준비하고, 진행하면서도 부족함 투성이였지만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준비해 놓으신 것을 발견하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느낄 수 있었다. 

 

[ 중급 한국어 클래스 : 안이슬 단원]


IYF 아카데미를 참석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은 IYF를 통해 꿈을 키우고
또한 꿈보다 더 큰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글 정리 : 박다은 단원 / 사진 : 김지석 단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