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세] 500개 교회중 하나가 될 Fresno 지역 산호세 교회 두번째 전도여행
[산호세] 500개 교회중 하나가 될 Fresno 지역 산호세 교회 두번째 전도여행
  • 이재희
  • 승인 2011.05.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 동안 기쁜소식 산호세 교회는 Fresno에 전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몇 주 전 교회 장년 형제들이 Fresno로 전도를 가서 많은 은혜를 경험하고 왔었는데, 이번에도 너무나 값진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지난번 전도를 통해 두 고등학교를 알게 되어 이번에 그 곳에서 World camp와 Korea Experience Program을 홍보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첫째 날 아침 일찍 교회에서 출발하여 두 팀으로 나누어 Sunnyside고등학교와 Edison고등학교로 전도를 나갔습니다. 그곳의 학생들은 World Camp와 Korea Experience Program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 프로그램홍보를하고있는 산호세 단기선교사들과 프로그램에 관심이있어 사인업을 하는 모습 )





( 프로그램 설명회를 하는 모습 )


두 고등학교에서 전도가 끝나고 다른 고등학교에 교장선생님들을 뵈러갔습니다. 모든 학교의 교장선생님을 만나지는 못했지만 World Camp와 Korea Experience Program에 대해 학교 관계자분들에게 소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숙소로 돌아와서는 휴식시간을 가지게 되었는데, 우연히 세크라멘토에서 오신 분들과 농구를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IYF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더니, 그분들은 IYF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셨습니다. 세크라멘토에도 교회가 있는지 물어보셨고, 아직 교회는 세워지지 않았지만 예배를 드리는 장소가 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둘째 날은 세 팀으로 나누어 활동을 하였습니다. 두 팀은 첫째 날에 전도를 갔던 두 고등학교에서 프로그램 설명회를 가졌고, 한 팀은 Mclance고등학교에서 홍보를 하였습니다. Sunnyside고등학교와 Edison고등학교에서 열린 설명회에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였고, 두 곳의 학교에서 가가 40여명의 학생이 World Camp와 Korea Experience Program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일정이 끝난 후, 다시 두 팀으로 나누어져 한 팀은 고등학교에서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교장선생님과 학교 관계자분들을 초청하여 저녁식사를 함께 하였습니다. 그중에서 Sunnyside 고등학교의 부교장선생님은 자신의 아들을 Korea Experience Program에, 딸은 GNC(Good News Corps)에 참여시키기로 결정하셨습니다.






( 교장선생님과 학교 관계자분들과 저녁식사를 하는 모습 )

또 다른 한 팀은 David형제의 할머니 댁에서 집회를 가졌습니다. 할머니께서는 지난번 목사님과 교제를 통해 구원을 받으셨는데, 이번에는 손녀를 초대하여 함께 목사님의 말씀을 듣게 되었습니다. 목사님께서는 죄사함에 대한 말씀과 행위가 아닌 참된 신앙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목사님의 말씀이 끝난 후 목사님과 할머니의 손녀는 개인교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집회 전날 밤 그 손녀는 할머니로부터 받은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책에 있는 히브리서 10장 17절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니라.’라는 구절을 읽고 마음에 그 말씀을 확고하게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목사님과의 교제를 통해 구원의 확신을 얻게 되었습니다.

구원을 받은 손녀는 너무나도 기뻐했고 그 모습을 보신 할머니도 너무나도 기뻐하셨습니다.





( 집회를 하는 모습과 , 할머니의 손녀와 교제를 하는모습 )

그동안 하나님이 Fresno에 하신 일들을 생각해보면 하나님께서 Fresno에 새로운 영혼들이 구원받기를 원하신 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산호세로 돌아오는 시간이 꽤 늦은 시간이었지만 이틀 동안 일어났던 은혜로운 일들 덕분에 몸은 피곤하여도 마음은 소망으로 가득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