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쎄베떼 후스토 시에라(CBT Justo Sierra)학교에서 IYF문화행사
[멕시코]쎄베떼 후스토 시에라(CBT Justo Sierra)학교에서 IYF문화행사
  • 김지연
  • 승인 2011.07.08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 금요일, 산 마테오 아텐코 시의 시비티 후스토 시에라(CBT Justo Sierra)학교에서 IYF 문화행사를 가졌습니다.

 

이 모든 일의 시작은 이 학교의 선생님이 매주 토요일마다 가던 메트로 폴리타노스 공원에서 1차 세계대회 워크샵을 하고 있던 IYF를 알게 되었고, 하나님을 통해 청소년들 삶에 희망을 가지게 하는 IYF의 목적과기본 설립취지를 알게 되자, 너무 기뻐하셨고, 본인 학교의학생들을 생각하시며, 톨루까 Toluca 교회 살바도르전도사님을통해, 시비티학교에서 IYF 가 행사를 해주었으면 하는 의사를표시하여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공연은 280명의 학생들이 모인 학교 안에서, 거의 아침 11시에 시작을 했습니다. 비록 춥고 안개가 끼인 날씨였지만, IYF 공연과 세계대회설명으로인해 학생들은 IYF 의 마음을 통해 그들 마음에 따뜻한 열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학교 교장선생님과 교육과 공연 지역코디네이터 가 참석을 했습니다. 그들은 IYF 와 GNC 홍보영상을 보고 산 마테오 아텐코 시내에서 IYF 행사를 가지기를 원했습니다.


이 행사의 마지막순서로, 멕시코 에스타도 교회에서 시무를 하고계신 신재훈목사님은 마음의 세계에 대해서 얘기하시며, 성경, 레위기의 정한 짐승과 부정한 짐승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정한 짐승들은 그 네 발에 뛰는 다리가 있어서 땅에서 뛰는 것이다. 그와마찬가지로 마음의 세계에 대해서 배운 청소년들은 맞닿은 어떤 문제들을 넘어갈 수 있다고 하시며, 모든청소년들이 어려움을 넘기기 위해서 각자가  네 발에 뛰는 다리를 가져 문제들을  뛰어 넘길 원한다고 하셨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세계대회를 참석하고, 그들 마음에 복음을 받아들이도록 이 학교의 문을 우리에게 열어주신 하나님의 일하심을  볼 수 있었고, 그들은 이번 행사로 IYF에 많은 관심을 표현했으며, 행사 후 많은 학생들이 본인의 연락처를 남기며 IYF와 지속적인관계를 유지하길 원했으며, 2주 후에 있을 2차 워크샵에많은 기대를 가졌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