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앙헬레스 리더쉽 심포지움 행사준비 소식
[필리핀] 앙헬레스 리더쉽 심포지움 행사준비 소식
  • 조기천
  • 승인 2012.09.2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여기는 필리핀 앙헬레스입니다.

 

 

해외 최대의 미 공군기지가 있었으며 필리핀 중부의 심장부 도시인 앙헬레스에서 이번에 “문화 축제와 함께하는 리더십 심포지움”이 10월 22일과 23일 이틀에 걸쳐서 있습니다.

행사장소는 앙헬레스에서 제일 큰 SM이라는 백화점안에 있는 600석의 극장에서 합니다. 각 나라에 IYF에서 주관하는 세계대회와 마인드 강연을 통한 리더십 세미나로 많은 젊은이들이 변화받고 강한 마음을 소유하게 되어 다음 세대의 지도자로서 세워지고 있는 것을 봅니다.

 

 


필리핀은 7107개 섬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나라이며 사람들은 성품이 밝고 온순하며 재능이 많으며 삶의 여유를 즐길줄도 압니다. 그러나 약 400년간의 스페인, 미국 그리고 일본의 지배로 식민지 정신과 약한 마음으로 그 좋은 성품들이 오히려 빈부격차를 크게 나게하고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하나님을 믿는 국가지만 십대들의 윈치 않은 임신율이 제일 높은 치수를 가지고 있는 부끄러운 나라이기도 합니다.

마인드 교육이 중심인 리더십 심포지움을 통해서 전 세계에 많은 젊은이들이 근본적인 변화를 받아온 것을 많이 보아왔습니다. 이 곳 필리핀에서도 이 행사를 통해 앞으로 필리핀을 이끌어갈 맑고 강한 마음을 가진 차 세대의 지도자가 많이 생길줄 믿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최근에 굿뉴스코 학생들과 필리핀 형제자매님들이 같이 학교, 백화점 등에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종의 마음에 심겨진 하나님의 말씀의 씨가 이제는 많은 열매를 얻어 많은 젊은이들이 복음의 일꾼이 되었듯이 이번에 이 리더십 심포지움을 통해 뿌려질 말씀의 씨앗이 마침내 열매을 맺어 7107개 필리핀 각 섬에 복음이 증거될 날을 소망합니다.

많은 기도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