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집회 이후 점점 힘을 얻어가는 미얀마 교회
[미얀마]집회 이후 점점 힘을 얻어가는 미얀마 교회
  • 굿뉴스데일리
  • 승인 2012.12.1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얀마에서 정부가 인가해주어 개최되는 단 하나의 크리스마스 행사.
매년 2000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석하는 행사로 이제 미얀마에서는 유명한 행사가 되었고, 집회 이후 미얀마의 MRTV(미얀마 국영방송. 한국의 KBS와 같은 방송국)에서 박옥수 목사 인터뷰가 방영되었습니다.

 
그리고 11월 집회 때 펼쳐진 공연을 녹화해 놓았었는데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으로 방영된다는 광고가 벌써부터 나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몇몇 사람들이 우리교회를 핍박해 왔는데 이런 행사와 집회들로 인하여 넉넉히 이기리라 마음이 들어 교회에 많은 힘이 되고 있습니다.

 
한 대학교 학장께서 ‘나를 끌고가는 너는 누구냐’ 책을 읽으시고 연락이 왔습니다. 12월 방학때 100여명 규모로 학생들을 모아서 마인드 교육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교회에서 IYF캠프를 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전도자 안수를 통해 7개 교회가 개척되었고 결혼과 더불어 파송되었습니다.
후속집회에는 각 지역교회별로 했는데 약 천 여 명이 참석했고 새로오신 분은 200여명이나 되었고 모두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집회를 통해서 연결된 분들을 계속해서 교제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저녁에는 의사 한 분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교회까지 연결되기는 많은 산이 있습니다. 특히 종족교회분리가 참 어렵습니다.
각 종족마다 종족언어로 예배를 드리는데 종족공동체가 모임의 구심점이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뛰어넘고 교회에 연결될 수 있도록 성령께서 일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