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하나님의 노래,'아프지만 나았다!'
[에티오피아] 하나님의 노래,'아프지만 나았다!'
  • 사공환 기자
  • 승인 2013.04.0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오피아 복음의 시작

▲ 허인수 목사님의 강연하시는 모습

동아프리카 에티오피아 4월 1일부터 4월 4일까지 수양회를 하였습니다.
이번 에티오피아의 수양회를 첫 날 저녁예배에서 허인수 목사님의 하나님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기준으로 성경공부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수양회를 위해 지방에 있는 형제 자매들 또한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목사님께서 저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말씀의 주제는 ‘하나님의 노래에 대한 믿음’ 이란 것이었는데요, 겉보기에는 화려한 과거사가 있을 법 듯한 포스와 함께 현지인들의 마음을 휘어잡으시면서 하나님의 노래를 전해 주셨습니다.

 

목사님의 간증이야기 속에서 과거에 비록 백혈병이란 병에 걸렸지만 박옥수 목사님의 말씀 중 아프지만 나았다라는 말씀 즉,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여 백혈병에서 나았단 간증을 하셨습니다.
우리 인간들은 살아가면서 사단의 노래에 이끌려 절망과 슬픔 속에서 사단의 노래를 부르게 되는데 우리는 이러한 상황에서 벗어나 하나님이 가르쳐 주시는 노래를 믿음으로 부르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목사님의 말씀 뒤의 현지 형제, 자매들의 지속적인 Fellowship안에서의 하나님의 노래가 울려 퍼지는 듯하여 이러한 시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 Group Fellowship(Ethiopia)

4일이란 수양회 기간 동안 허인수 목사님이 전해주신 하나님의 복음을 통해 이 곳 현지사람들의 영혼에 하나님의 노래가 전해지기를 빌고 또한 이 곳 아디스아바바를 넘어 에티오피아 전체에 하나님의 노래가 울리기를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