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체육관 오시는 길
부천 체육관 오시는 길
  • 정태희
  • 승인 1999.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0月18日)부터 부천 체육관에서 박옥수 목사님을 모시고
`성경세미나`
를 갖습니다.
각 지역에서 오시는 길을 안내 하오니, 참고하시고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은 메일을 주시거나 `집회안내`로 연락 바랍니다.


상세약도 부근약도


▩강원도 방면에서 오시는 방법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인천방향으로 오시다 `부천` `서창분기점`쪽으로 나오셔서 직진하시어 송내지하차도를 통과 하시면 `중동대로`로 오실 수 있습니다. 송내 지하차도를 통과하시어 4km정도 오시면 우측에 체육관이 보입니다.(이정표가 잘 되어있습니다.)

▩충청도 경기남부방면에서 오시는 방법
경부 고속도로를 이용
신갈IC(영동고속도로 분기점)에서 인천방면으로 오시다 `부천` `서창분기점`쪽으로 나오셔서 직진하시어 송내지하차도를 통과 하시면 `중동대로`로 오실 수 있습니다. 송내 지하차도를 통과하시어 4km정도 오시면 우측에 체육관이 보입니다.(이정표가 잘 되어있습니다.)

중부 고속도로를 이용
호법IC(영동고속도로 분기점)에서 인천방면으로 오시다 `부천` `서창분기점`쪽으로 나오셔서 직진하시어 송내지하차도를 통과 하시면 `중동대로`로 오실 수 있습니다. 송내 지하차도를 통과하시어 4km정도 오시면 우측에 체육관이 보입니다.(이정표가 잘 되어있습니다.)

▩수도권지역에서 오시는 방법
위의 약도를 참고 하십시오.


▶송내역(북부)에서 저녁 7시 부터 8시 30분까지 대형버스및 승합차량으로 집회장소까지 차량운행을 하오니, 집회장소를 잘 모르시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18:01:45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