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통가]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뉴질랜드-통가]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 오은택
  • 승인 2018.10.0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통가 집회

  따스한 햇살이 몸을 녹이는 9월말, 뉴질랜드 교회는 지난 집회의 열기를 이어 김성훈 목사를 초청해 9월 29~30일 1박2일간 집회를 가졌다. 이번 집회는 지난 집회와 마인드교육 및 문화공연행사 때 연결된 이들을 집회로 초청해서 복음을 전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형제 자매들은 시간이 날 때마다 친구들과 지인들을 방문하면서 전도하고 교회에 모여서 기도회를 하며 집회를 준비했다.

집회 강사 김성훈 목사

  강사 김성훈 목사는 호주 청소년캠프 일정을 마치고, 뉴질랜드-통가 집회 일정의 첫 여행지로 뉴질랜드에 도착했다. 뉴질랜드의 날씨가 며칠 전만 해도 광풍이 대작하고 빗물이 쏟아졌지만, 놀랍게도 집회가 시작되기 하루 전날부터 하나님께서 비를 그치게 하시고 맑은 날씨를 주셨다.

이번 집회에 새로운 이들이 많이 왔다.
성경의 능력에 대해 설교하는 강사 김성훈 목사

  강사 김성훈 목사는 창세기 1장 1~4절 말씀을 시작으로 하나님은 첫 창조물인 빛을 통해서 우리에게 예수님을 소개해주시고 싶었다는 말씀을 전했다. 그 후 로마서 말씀과 마틴 루터의 구원간증을 통해 매시간마다 성경을 중심으로 복음을 전하면서 구원받는 사람들이 일어나고, 죄에서 벗어난 사람들은 행복해하며 복음의 진리에 감사해했다.

집회 말씀 후 신앙상담 시간
뉴에이 섬나라의 젊은 청년들이 참석했다

  집회에 참석한 어느 부인은 집회 기간 매 시간마다 말씀을 들었고, 마지막 날 구원을 받으며 너무 기뻐했다.

구원받은 참석자(왼쪽)

  “저는 복음을 제가 믿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크신 사랑이 나를 덮어 이 사랑이 나를 믿도록 하였습니다. 나는 의인입니다.”(구원받은 참석자)

   10월 1일, 김성훈 목사는 통가로 이동해 통가 일정을 시작했다. 오후에 도착해 Tonga High School 교사들에게 마인드강연을 전했다. 이날 오후에 참석한 50~60명 되는 교사들에게 마틴 루터의 복음의 대해 전하며 로마서 1장 17절 말씀으로 복음을 전했다. 끝나기까지 끊임없이 많은 교사들이 들어와서 들으며 기뻐하고 진지하게 강연을 경청했다. 강연이 마치고도 계속해서 흥미를 가지며 다음에도 꼭 이러한 마인드강연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컸다.

통가고등학교 교사들 마인드강연을 경청하는 모습 (50~60명 참석)
통가 고등학교 교사들 마인드강연 후 전체 사진

  “오늘 강사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학생들을 어떻게 바꾸지 생각했습니다. 삼성 핸드폰을 비유하며 우리가 스스로 우리를 고치는 게 아니라 우리는 만드신 창조주 하나님에게 돌아가야 된다고 했습니다. 그 동안 내가 나를 스스로 고치려고 했는데 그렇지 못했습니다. 다른 사람을 바꾸려고도 했지만 안됐습니다. 다음에 다시 한 번 통가에 오시면 꼭 저희에게 오셔서 다시 말씀을 전해줬으면 합니다. 앞으로 우리가 보는 각도나 생각들이 바뀌기를 기대하고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바뀔 것이라 소망합니다. “ (통가 고등학교 교사)

생방송 방송설교 중인 김성훈 목사
내무부장관과 면담 후
공공서비스위원회 위원장과 면담 후

  “우리가 젊은 직원들도 있지만 위에 있는 분들이 먼저 마인드를 들었으면 합니다. 향후 위원회원들이 모여서 포럼을 하는데, 이런 교육을 추진하고 싶습니다. 목사님의 말씀이 사실이고, 하나님의 기쁨이 우리 마음에 큰 기쁨이 됩니다. 위원들의 마음을 소망으로 바꾸실 줄 믿습니다.” (공공서비스위원회 위원장)

공공서비스 위원들과 함께
내무부/ 청소년부 정부관료 마인드강연 후
New Life church 집회 단체 사진

  저녁에는 New Life Church에서 집회를 가졌다. 이틀 동안 김성훈 목사는 처음 한국이 어떻게 경제적으로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었는지 사람들의 관념을 깨고 새로운 마인드를 넣어주었다. 그러면서 예수님이 우리 죄를 어떻게 사하셨는지 성경말씀을 통해 예수님이 죄를 사하신 부분을 자세히 전하며 많은 이들의 마음에 큰 변화와 새로운 마음을 넣어주었고, 죄사함을 받는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났다.

  이번 뉴질랜드-통가 전도여행을 통해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큰 문을 열어 주셨고, 종에게 주신 약속처럼 우리를 땅 끝까지 보내서 복음을 증거하게 하셨다. 그 약속 안에서 하나하나 이루어지는 것을 보면서 마음에 소망과 감사가 가득 찬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