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 우루과이 영어&댄스캠프,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까요?”
[우루과이] 우루과이 영어&댄스캠프,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까요?”
  • 백종환
  • 승인 2019.02.28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우루과이 영어&댄스캠프

 우루과이의 많은 학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행복을 전하기 위해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Liceo Impulso(리세오 임뿔소)라는 사립학교에서 영어&댄스캠프를 주최했다. 많은 학생들이 참석해 평소에 배울 수 없던 많은 것들과 가장 중요한 마인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영어&댄스캠프에 참석하기 위해 접수하는 학생들
우린 최고의 그룹1
우린 최고의 그룹

 

#다함께 영어를 배워요~ “Hello, nice to meet you!”

 영어를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알지만 막상 혼자 공부를 하려고 하면 쉽지 않다. 그러한 사람들을 위해 우루과이 IYF 영어&댄스캠프에서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영어와 친밀해지도록 해주고 앞으로 영어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길을 제시해주기도 했다.

 

나도 할 수 있어요!!
노래를 가르치는 선생님들
노래를 가르치는 선생님들

#마음까지 건강해지는 댄스

 포크댄스로 모든 사람들이 함께 댄스를 하면서 친근감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 라임댄스, K-pop댄스, 컬쳐댄스, 그리고 마이클잭슨 댄스 등 다양한 댄스들을 통해 활기찬 분위기를 전했다. 마음을 닫고 있던 학생들도 댄스를 하면서 몸도 마음도 활짝 열었고 행복으로 가득 차게 됐다.

모두 함께 배워요!

 이번 2019년 우루과이 영어&댄스캠프는 많은 우루과이 학생들이 IYF에 대해 알게 되는 아주 좋은 계기가 됐다. 앞으로 우루과이에서 이뤄질 큰 복음의 일을 생각할 때 소망이 된다. 또한 영어&댄스캠프라는 작은 씨앗이 우루과이에 뿌려져 큰 나무가 되어 또 다른 열매가 맺히길 소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