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IYF 리더스 멤버십 모임
캄보디아 IYF 리더스 멤버십 모임
  • 남진두
  • 승인 2019.04.0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트]

2019 캄보디아 IYF월드캠프의 마지막 날인 3월 30일, 꺼뼛극장 부속건물인 J홀에서 캄보디아 월드캠프에 함께한 자원봉사자들과 참석 학생들이 모인 가운데 IYF 리더스 멥버쉽 모임이 열렸습니다. 이번 모임은 앞으로 캄보디아에서 진행될 IYF 활동과 회원들은 올바르게 이끌어나갈 리더들을 선정하고 교육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가스펠 그룹 리오몬따냐의 신나는 공연 이후 나삼수 IYF 고흥지부장과 이광보 IYF 홍콩지부장이 전세계 청소년들을 변화시키고 있는 IYF의 활동을 소개했고, 캄보디아 청소년들이 자신의 생각을 이기고 하나님의 마음을 받아들일 때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캄보디아 IYF를 이끌어 나갈 회장, 부회장을 비롯해 임원진을 선출했습니다. 선출된 임원들을 폐막식에서 IYF 캄보디아 하철 지부장에게 임명장을 받았습니다.

인터뷰- 까에우 뻿다릇 / 고등부 회장

폐막식이 끝난후 리더스멤버쉽 모임에는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도 함께했습니다. 학생들의 뜨거운 환영 속에 마인드강연을 시작한 박옥수 목사는 최수현 학생과 캐나다 인디언마을 이야기를 통해 말씀을 전했습니다. 마귀가 여러분들의 마음에 유혹을 주지만, 그 유혹에 빠지지 않고 IYF와 함께하면서 밝고 건강한 마음으로 자라길 바란다는 소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인터뷰- 히 쏙 / 대학부 회장

캄보디아 학생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변화의 바람, 앞으로 캄보디아를 새롭게 바꾸어나가는 글로벌 리더로 자라나길 바래봅니다. 굿뉴스티비 신동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