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에티오피아 유대인을 위한 성경세미나
[이스라엘] 에티오피아 유대인을 위한 성경세미나
  • 정명철
  • 승인 2019.05.31 09: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오피아 전국과 이스라엘, 중동 그리고 전 세계에 흩어져 사는 에티오피아 기독교인들에게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엘 샤다이 방송 박옥수 목사 사도행전 강해.

예루살렘 교회는 5월 11일부터 23일까지 에티오피아 아와사 교회 남필현 선교사를 초청해 이스라엘 에티오피아 유대인 교회와 함께 연합으로 '엘 샤다이' 방송 청취자를 위한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엘 샤다이 방송 사도행전 강해

예루살렘, 텔아비브, 아쉬돗 세 개의 도시에 성경세미나에 참석한 200여 명의 사람들은 '죄 사함 거듭남'의 말씀을 듣고 의롭고 거룩하고 온전하다는 말씀을 아멘으로 받아들이고 기뻐했다.

▲텔아비브에서 가진 엘 샤다이 방송 청취자를 위한 성경세미나
▲텔아비브에서 가진 엘 샤다이 방송 청취자를 위한 성경세미나

특히 텔아비브에서 가진 CLF에 참석한 60여 명의 목회자와 교회 임원들은 그동안 열심히 하나님을 믿으려고 애썼지만 믿음을 가질 수 없었던 이유가 성경 속에 숨겨진 하나님의 마음을 정확하게 알지 못해서이고 정확히 하나님의 마음을 알면 믿음을 가질 수밖에 없다는 말씀을 듣고 마음에 큰 소망이 되었다. 

▲텔아비브에서 열린 CLF
▲텔아비브에서 열린 CLF
▲CLF참석자들과.
▲CLF 모임을 마치고 참석자들과

현재 기독교 채널 '엘 샤다이' 방송을 통해 박옥수 목사의 사도행전 강해가 에티오피아 전국과 이스라엘, 중동 그리고 전 세계에 흩어져 사는 에티오피아 기독교인들에게 방영되고 있다.

▲예루살렘 성경세미나.
▲예루살렘 성경세미나
▲예루살렘 성경세미나 참석자들
▲예루살렘 성경세미나 참석자들

사도행전 강해는 에티오피아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교회들이 집회를 준비해 초청하고, 목회자들이 CLF에 참석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엘 샤다이 방송을 통해 수십만 명의 에티오피아 유대인들에게 복음의 문을 여신 하나님이 온 이스라엘이 구원받으리라는 약속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예루살렘 교회는 계속 에티오피아 유대인 집회를 이어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방지현 2019-06-01 16:27:34
이스라엘에 있는 에티오피아 사람들에게 복음이 전해지고있다니 감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