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후속 성경세미나, 하나님이 반드시 역사하신다
[인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후속 성경세미나, 하나님이 반드시 역사하신다
  • 이성옥 기자
  • 승인 2019.06.02 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삶의 변화와 행복의 비결’ 주제로 후속 성경세미나 열려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기쁜소식인천교회에서 진행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은혜롭게 마치고 이어서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후속 성경세미나를 개최했다.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를 통해 복음을 들은 새로운 참석자 330여 명이 구원을 받았고 이번 후속성경세미나에서 양육의 말씀으로 믿음의 삶을 배우는 시간이 되었다.

‘진정한 삶의 변화와 행복의 비결’을 주제로 진행된 후속성경세미나. 오전에는 지역교회 합창단이 하나님께 찬양을 드렸고, 저녁세미나에는 감성보이스그룹 '하모닉스'와 '도레미합창단(기쁜소식인천교회)'이 은혜로운 찬양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열게 했다.

도레미합창단(기쁜소식인천교회)
도레미합창단(기쁜소식인천교회)
기쁜소식안산교회 합창단의 찬양
기쁜소식안산교회 합창단의 여성중창 무대
감성보이스 그룹 하모닉스의 '초가삼간도,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찬양해
감성보이스 그룹 하모닉스의 '초가삼간도', '주의 친절한 팔에 안기세' 찬양
찬양에 박수를 보내는 참석자들

“모든 것을 갖추었으니 혼인 잔치에 오소서”(마22:4)

30일과 31일 이틀간 주강사인 김기성 목사(기쁜소식부천교회)는 출애굽기와 민수기, 마태복음 등의 말씀을 통해 형편을 따라 올라오는 자기 생각을 받아주지 않고 말씀으로 반격했을 때 하나님이 일하신 간증과 함께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이 반드시 역사하십니다" 말씀을 전하는 김기성 목사
"하나님이 반드시 역사하십니다" 말씀을 전하는 김기성 목사

김 목사는 “신앙은 단순합니다. ‘내게는 하나님이 역사하지 않아’라는 생각을 빼내기만 하면 어떤 문제든지 하나님이 재앙을 피해가도록 하시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됩니다”라고 말하며 “세계 최고로 행복한 사람은 자기 생각을 말씀으로 반격하는 사람 즉, ‘하나님이 반드시 역사해’라고 말씀 편으로 옮기는 사람입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성경세미나에 3번째 참석하고 있는데 첫날 말씀 들으면서 제가 지금까지 알고 있던 말씀들과 너무 달라서 혼란스러웠지만 더 알고 싶어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주의 백성에게 그 죄 사함으로 말미암는 구원을 알게 하리니'(눅1:77)라는 말씀을 들으면서 죄를 사함 받는 것이 구원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나를 죄에서 구원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말씀을 계속 듣고 싶습니다.” - 황소영(인천 송도동)

후속성경세미나 마지막 날은 기쁜소식인천교회 김재홍 목사가 말씀을 이어갔다.

"믿음 편으로 마으을 먼저 옮겨보세요" - 김재홍 목사
"믿음 편으로 마음을 먼저 옮겨보세요" - 김재홍 목사

김 목사는 “성경은 눈에 보이지 않는 마음의 법칙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누가복음 15장 탕자는 아버지를 떠나 모든 것을 허비하고 허랑방탕하게 살다가 아버지에게 돌아간 이야기가 나오는데, 탕자의 몸이 아버지 집에 돌아가기 전에 마음이 먼저 아버지 집에 돌아갔습니다. 구원을 받고 난 이후 변화 받고 싶은 부분이 있거나 변화 받지 않아 고민이 되는 부분이 있다면 마음을 먼저 변화된 곳으로 옮겨 보세요. 믿음 편으로 마음을 옮겨 보세요. 그것이 변화의 시작이고 신앙의 비결입니다.”라고 전했다.

말씀을 경청하는 참석자
말씀을 경청하는 참석자

“무엇이든지 이미 해결된 믿음을 가져야 감사함으로 아뢸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부족한 내 모습도 많고 삶에 어려운 문제도 있지만 구한 것이 이미 이루어졌다는 것을 믿고 감사하기만 하면 실제 삶은 하나님이 바꾸시고 결실을 거둘 때가 오겠다는 마음이 들면서 말씀이 너무 소망스러웠습니다. 또 내게 있는 부족함들이 하나님이 일하실 조건이 되어 감사합니다.” - 이진희(기쁜소식인천교회)

2부 신앙상담시간
2부 신앙상담시간
개인신앙상담
개인신앙상담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죄 사함 받은 사람들 마음속에 말씀이 자리를 잡고 양육되어 교회와 종이 마음의 울타리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