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IYF, 회계법인 KPMG 몰디브 지부 초청강연
스리랑카 IYF, 회계법인 KPMG 몰디브 지부 초청강연
  • 박찬미
  • 승인 2019.09.1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KPMG 몰디브 지부의 살리야 자야위라 사장이 IYF 스리랑카 지부의 최현용 지부장을 초청해 총 7회의 기업인 대상 마인드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실리야 자야위라 사장은 지난 해 7월 KPMG 스리랑카 임원 워크숍에 참석해 마인드 강연을 처음 듣고, 몰디브의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마인드 교육을 하고 싶다고 제안했습니다. 그 이후 KPMG 스리랑카 인적자원부의 샤론 부장이 몰디브에서 마인드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추진했고, 이번에 첫 행사를 치르게 된 것입니다. 또한 KPMG 몰디브 측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항공권과 숙식 및 교통편을 모두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KPMG 몰디브 사장 및 직원 70명 외에도 몰디브 감사원 부원장 및 감사관 80명, 몰디브 국립 수자원 회사 임원진, 세계 최대 수상비행기 회사인 아일랜드사의 임원진과기업은행 사장을 포함한 임원 등이 참가했습니다. 이들은 기업의 성장과 직원들의 업무향상 및 행복도 향상을 위해 마인드 교육이 꼭 필요하다며, 각 사에서 마인드 교육을 시행하는 부분을 논의하기도 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로 손꼽히는 몰디브, 이곳에도 앞으로 마인드 교육을 통해 기업인들이 변화되고, 더 나아가 몰디브 국민들이 행복해지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