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츠와나] 마인드강연의 열풍이 보츠와나 곳곳에…
[보츠와나] 마인드강연의 열풍이 보츠와나 곳곳에…
  • 문설아
  • 승인 2019.09.2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성 목사의 마인드강연이 보츠와나의 군사령부에서 있었다. 총사령관이 마인드강연 비디오를 보츠와나 IYF에 요청해올 정도로 장성들과 군간부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와 감동을 모았다.

<br>

그리고 국방부 및 법무부 간부들에게도 마인드교육이 있었는데 차관도 마인드교육을 경청했고 환영사를 했다. 그리고 차관, 부차관 및 간부들과 향후 IYF와의 협력을 제의 및 논의했다.

9월14일(토)부터 16일(월)까지 3일 동안 매일 오후 2시간씩 보츠와나 BAC대학 대강의실에서 김기성 목사의 마인드교육 강의를 신청한 총 400여 명의 학생들에게 마인드교육을 했다.

특별히 둘째 날에는 강사의 일생을 소재로 한 영화를 상영해서 많은 학생들이 감동을 받았는데 특히 영화 속에 어머니의 사랑이 복음과 연결되면서 많은 학생들이 구원을 받았다.

그리고 한국에서 IYF가 해마다 개최하는 세계대학총장포럼에 참석했던 서티 총장과 가바뒤레 부총장이 환영사를 전했고, 아울러 마인드강연을 듣고 무척 기뻐하며 다음에 또 마인드교육 강의를 듣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했다.

수도 가보로네에 있는 바이블라이프 교회의 에녹시티마 목사의 초청을 받아 주일 낮 예배 설교를 했고,

에녹시티마 목사는 내년 5월에 있을 보츠와나 전국목회자 연합수양회에 기쁜소식선교회 강사를 초청하겠다고 말했다

<b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