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원주교회, 박정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기쁜소식원주교회, 박정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 이동한
  • 승인 2019.10.0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기쁜소식원주교회에서 ‘하나님을 어떻게 믿어야 할까요?’를 주제로 박정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있었습니다.

매 세미나 시간 기쁜소식원주교회 합창단의 찬양과 오성희 자매의 플루트 연주는 참석한 많은 분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첫째 날 박정수 목사는 레위기 (1:14~17) ‘말씀을 통해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자기 마음을 부인하고 자기 자신에게서 벗어나야 새로운 신앙을 할 수 있다’는 말씀을 전해주었고, 둘째 날 저녁에 은혜의 복음을 전했습니다. “신앙의 문제는 믿지 않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다 해결됩니다. 책임자가 없기 때문에 '죄'가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우리의 죄를 사한 분명한 증거는 예수님의 승천입니다. 예수님이 부활하여 하나님께로 가는데 그게 의입니다” 셋째 날에는 바울을 통해 복음의 가치를 깨닫고 바울과 끝까지 복음에 참예한 ‘아리스다고’에 대한 말씀을 통해 우리가 복음을 위해 나아가는 놀라운 사람임을 전했습니다.

매시간 전해지는 강사 목사의 말씀 후에 복음 교제와 신앙 상담 시간이 있었고, 많은 분들이 구원을 받고, 신앙의 변화를 입었습니다.

인터뷰) 최복순 / 성경세미나 참석자

이번 성경세미나에는 형제자매들의 가족과 지인 등 원주시민 약 70여 명이 와서 복음을 들었고, 교회에 오랫동안 나오지 않았던 분들 마음에 말씀을 통해 교회가 세워지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