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하반기 굿뉴스코 총동문회
2019 하반기 굿뉴스코 총동문회
  • 박종인
  • 승인 2019.10.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일, <굿뉴스코, 너는 내 운명>이라는 제목으로 2019 하반기 굿뉴스코 총동문회가 IYF 대덕수련원에서 열렸습니다.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은 국제청소년연합 IYF가 운영하는 해외봉사단체로 올해 18기까지 파견하는 국내 최대규모 대학생 해외봉사단입니다. 이날은 각 나라에서 젊음을 팔고 돌아온 굿뉴스코 동문 1,500여 명이 행사가 열리는 경북 김천시의 IYF 대덕수련원을 찾았습니다.

상반기 총동문회의 추억을 회상하며 시작한 오전 시간. 링컨중학교에서 준비한 공연과, 사회로 진출한 동문들의 간증, 그리고 그라시아스 소년소녀 합창단의 공연이 순서대로 펼쳐졌습니다.

IYF 및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설립자 박옥수 목사도 이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박 목사는 열왕기상 17장, 사르밧 과부에 대한 말씀을 갖고, 동문들이 자신을 위한 삶을 끝내고 하나님을 향한 삶을 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오후에는 야외 운동장에서 굿뉴스코 동문들이 지역별, 나라별로 꾸민 ‘굿뉴스 페어’가 펼쳐졌습니다. 굿뉴스코존, 마인드존, 맘앤대디존, 탤런트존으로 나뉘어 총 65개의 부스가 마련됐고, 먹거리를 팔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동문들은 오랜만에 만난 동기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터뷰) 황시내/16기 핀란드

이날 행사는 대전 IYF 조규윤 지부장의 메시지를 듣고, 마지막으로 경품권을 추첨하는 시간으로 마무리 됐습니다

(인터뷰)​ 장성민/ 5기 코트디브아르

1년간 동고동락하며 추억을 쌓은 굿뉴스코 단원들의 축제, 굿뉴스코 총동문회는 그때의 기쁨과 행복을 다시금 느끼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