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IYF, '제1회 IYF 코리안 스페셜 콘서트' 개최
스리랑카 IYF, '제1회 IYF 코리안 스페셜 콘서트' 개최
  • 박승국
  • 승인 2019.10.20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제1회 IYF 코리안 스페셜 콘서트가 네곰보 시청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기획부터 홍보, 티켓판매, 공연까지 모두 굿뉴스코 해외봉사 단원들이 준비하고 진행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현지자원봉사자 20여명, 사라뜨 전 경찰청 차장, 캘튼그룹 시장, 스리랑카 국립보험회사 인사 본부장 등 네곰보 시민 15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행복으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1막-소망, 2막-사랑, 3막-행복 총 3막으로 구성된 코리안 콘서트, 시라사TV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스리랑카 연예인 사샤가 특별MC로 함께하여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어 피아노 트리오 아펙샤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들을 매료시켰고, 한국드라마 대장금의 OST 오나라를 공연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공연, 굿뉴스코 댄스팀의 애한 그리고 한국의 강인한 정신력을 표현하는 태권무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한국의 정신을 전달했습니다.

인터뷰-가일라 / 네곰보 시민

인터뷰- 우시니 / 네곰보 시민

스리랑카 IYF 최현용 지부장은 인사메시지로 한국 전쟁에 참가한 존에 대한 이야기를 선택했습니다. 존처럼, 많은 사람들이 같은 집, 같은 회사 안에 시간을 보내지만, 마음이 흐르지 않고, 고립되어 불행 속에 살아 간다면서 사랑하는 부모님, 형제자매들과 함께 마음에 있는 이야기를 나누어 마음이 흐르고, 연결되어 행복해 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사랏 / 네곰보 시민

인터뷰-사샤 / 네곰보 시민

이번 콘서트는 20여명의 현지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방송 스탭, 안내, 티켓 판매 등 많은 분야에 도움을 주었고, 이들은 이 콘서트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IYF와 지속적인 관계를 맺고 싶어 했습니다.

IYF 스리랑카지부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기업, 정부, 학교 등에서 IYF 코리안 스페셜 콘서트투어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