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파라과이 국회가 IYF 월드캠프를 지지합니다!
[파라과이] 파라과이 국회가 IYF 월드캠프를 지지합니다!
  • 한이용
  • 승인 2019.11.08 15: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고 전 대통령과 임민철 목사의 면담

 2020 파라과이 월드캠프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얼마 남지 않은 캠프 준비사항을 점검하러 임민철 목사가 11월 6일 파라과이를 방문했고, 그 다음 날인 7일 오후 6시에 IYF 파라과이 센터에서 전 대통령 페르난도 루고 상원의원과 면담을 가졌다.

 페르난도 루고 상원의원은 국회에서 많은 업무를 마친 후, 지친 몸을 이끌고 임민철 목사를 만나기 위해 IYF 센터를 방문했다. 그는 임민철 목사를 반갑게 맞이했고, 가방에서 서류 폴더를 하나 꺼내며 말을 이어갔다. 

 "오늘 오후에 중요한 안건을 결정하는 중요한 국회 회의가 있었습니다. 안건을 확정하기 위해서는 과반석(23석)이 채워져야만 하는데 하나 모자란 22석밖에 없어 진행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이 안건을 꼭 통과시켜야 했기 때문에 마음이 급한 나머지 여러 의원들의 사무실을 뛰어다니며 어렵게 한 명을 데려와 회의장에 앉혀 놓고 회의를 진행해 23명 전원의 찬성으로 안건이 통과되었습니다." 

 페르난도 루고 상원의원이 반드시 통과시켜야 했었다고 말한 안건은 파라과이 국회가 이번 2020 파라과이 월드캠프를 지지한다는 것이었고, 이 부분이 국회에서 통과되어 상원의원은 그 공문을 우리에게 전달했다.

 2020 IYF 월드캠프를 위한 국회의 지지가 있을 것이라는 소식에 우리보다  페르난도 루고 상원의원이 더 기뻐했다. 국회에서 이런 공문을 받는 것이 정말 쉽지 않은 일이지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 베푸시길 간절히 원하셨기에 이 분을 통해 우리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셨다. 2020 IYF 월드캠프를 준비하는 동안에 하나님이 어떻게 더 크게 일하실지 기대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미순 2019-11-09 09:27:11
너무 감사한 소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