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아순시온 시립문화원에서 월드캠프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가지다!
[파라과이] 아순시온 시립문화원에서 월드캠프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가지다!
  • 장민성
  • 승인 2020.01.25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첫 기자회견

1월23일 오전 11시(현지시간) 파라과이의 수도 아순시온에 위치한 아순시온 시문화원에서 IYF 파라과이의 고문이자 시립문화원장인 도냐 끌로띨데 까브랄(Doña Clotilde Cabral)의 주최로 2020 파라과이 월드캠프를 알리는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 날 기자회견에는 파라과이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아베쎄 꼴로르 신문(ABC Color) 기자, 아순시온시 언론 기자, 페르난도 안드레스 베꼬니 오르띠스(Fernando Andrés Beconi Ortíz) 법률 박사 및 IYF 고문, 끌로띨데 까브랄(Clotilde Cabral) 아순시온 시립문화원 원장 및 IYF 고문 그리고 IYF 파라과이 지부장 한이용 목사 그리고 여러 내빈분들이 참석하였다.

아순시온 문화원에서 기자회견이 열렸다
ABC Color 신문 기자

 

기자회견 시작 전 Fernando Andrés Beconi Ortíz (페르난도 안드레스 베꼬니 오르띠즈)와 Clotilde Cabral (끌로띨데 까바랄)께서의 인사말이 있었다. 페르난도 IYF고문은 많은 사람들이 이 기자회견을 통하여 이 행사에 대하여 알게되고 또 알게됨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을 초청하고 세계최고의 합창단과 함께하는 이 행사에 모두 참석하였으면 좋겠고 이 자리에 참석하여주어서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하였고 끌로띨데 IYF고문 및 아순시온시 문화원 원장은 모든 IYF의 행사와 IYF가 파라과이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를 바라고 파라과이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이 행사에 많이 참석하였으면 좋겠다고 인사말을 하였다.

Fernando Andrés Beconi Ortíz (페르난도 안드레스 베꼬니 오르띠스) 법률 박사 및 IYF 고문

 

Clotilde Cabral (끌로띨데 까바랄)아순시온 시립문화원 원장 및 IYF 고문

인사말이 마치고 난 후 IYF 파라과이 지부 담당 목사인 한이용 목사의 월드캠프 설명에 앞서 파라과이 새소리 음악학교 교사들의 공연이 있었다. 이 날 바이올리니스트 박진주 교사는 "Mi guitarra y mi voz"를 소프라노 유보다 교사는 "Nella Fantasia" "Mi paraguay"를 공연하였다. 공연을 마친 후 한이용 목사의 월드캠프 설명이 있었다. 한이용 목사는 월드캠프 참석방법 장소 등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였고, 파라과이 월드캠프에 한국의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박옥수 목사님이 오시는데 월드캠프에 참석하여서 참된 기쁨과 청소년들에게 또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들려 드리고 싶다고 월드캠프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바이올린 연주를 선보이는 박진주 교사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유보다 교사

 

이 날 한이용 목사는 강한 마음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였다. 오늘 날 많은 사람들이 형편이 어렵고 어떠한 문제와 질병으로 인하여 고통 받는다. 마음이 약한 사람들은 어려움 앞에서 쉽게 쓰러지고 힘들다. 하지만 마음이 강하면 어려운 형편들 앞에서 앞으로 나아 갈 수있다. 그래서 마음을 강하게 가지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박목사님은 마음을 강하게 만들 수 있는 답을 주실 것이다. 박옥수 목사님은 마음의 세계에 대하여 말씀을 하시고 전기가 나가면 문제점을 찾아내 다시 연결 시키는 것 처럼 박옥수 목사님은 우리 마음의 문제점들에 대하여 잘 알고계신다. 그리고 박옥수 목사님께서는 그 마음들을 연결시키는 일들을 하신다. 많은 젊은이들이 이 캠프에 참석하여 캠프를 보고 즐기고 박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며 변화입었으면 좋겠고 이 좋은 분위기를 드리고 싶고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였으면 좋겠다며 이야기를 마쳤다. 

기자회견을 마치고 사진을 찍는 모습

마지막으로 질문을 받고 그 질문에 답해주는 시간을 끝으로 기자회견을 마무리 하였다. 많은 질문들과 답이 오고가며 좋은 시간을 가지고 마지막으로 다과를 즐기며 이야기들을 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기자회견 및 월드캠프 설명회가 마무리 되었다. 하나님께서 월드캠프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해주시고 많은 만남을 통하여 IYF를 알릴 수 있고 하나님이 하시는 많은 일들과 역사를 볼 수 있어 감사했다.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기자회견에 함께 마음을 쓴 자매들
기자회견에 함께 마음을 쓴 형제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