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9회 강릉겨울캠프 1차 첫날
제49회 강릉겨울캠프 1차 첫날
  • 박종인
  • 승인 2020.02.03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와 함께 시작된 제49회 1차 겨울캠프가 기쁜소식강릉교회와 대덕 수양관에서 시작됐습니다. 12월 25일부터 3박4일간 기쁜소식강릉교회에는 서울 경기 강원 지역에서 1,000여 명의 성도들이 말씀으로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강릉교회를 찾았습니다.

인터뷰-장학종 / 기쁜소식원주교회

인터뷰-김정희 / 기쁜소식원주교회

첫날 찬송공부와 함께 시작된 저녁예배는 캠프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트루스토리로 이어졌습니다.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준비한 <생각에서 벗어나>는 굿뉴스코 프로그램을 통해 아버지의 진심을 알게 된 부녀의 이야기를 다룬 김시원 학생의 트루스토리로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기쁜소식원주교회에서 준비한 ‘구주 나심 선포하라', '기쁨으로 노래하라' 두곡의 특송이 참석자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이번 강릉 캠프에서는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 박희진 목사가 주 강사를 맡았습니다. 첫시간 누가복음 10장 말씀을 전한 박희진목사는, 많은 사람들이 변화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참된 변화는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고 그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자신을 정확히 발견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박주혁 /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

제49회 겨울캠프는 12월 25일을 시작으로 1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성도들은 말씀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정확히 발견하고 말씀만을 바라보는 시간이 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