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 세계 기독교계를 바꿀 Greater awakening의 시작!
[미국] 전 세계 기독교계를 바꿀 Greater awakening의 시작!
  • 이소영
  • 승인 2020.02.16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CLF 세계 컨퍼런스 앞두고, 박옥수 목사 초청 일일 CLF 마하나임에서 열려

  ‘Greater awakening’이라는 주제로 3월에 있을 2020 세계 기독교지도자연합 컨퍼런스(Christian Leaders Fellowship World Conference)를 앞두고 14일(금) 박옥수 목사 초청 CLF(Christian Leaders Fellowship)가 마하나임에서 열렸다. 며칠 전 결정된 갑작스러운 행사였음에도 오전 10시경 뉴욕 각 지역에서 CLF의 취지에 공감하고 기쁜소식선교회의 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많은 목사들이 마하나임으로 모이기 시작했다.

비올라 솔로 연주
비올리스트 문지애의 연주에 참석자들이 젖어들고 있다.
솔리스트 박진영의 아름다운 찬양이 전해지고 있다.
아름다운 찬양을 전하는 솔리스트 박진영

  목회자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그라시아스합창단의 무대로 행사가 시작됐다. 그라시아스합창단의 비올라 연주와 박진영의 솔로 무대는 말씀 전 참석자들의 마음을 말씀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활짝 열어주었다.

역대상 21장을 통해 복음을 정확하고 쉽게 설명하고 있는 박옥수 목사
"우리는 믿어야 됩니다!"

  박옥수 목사는 역대상 21장을 통해 우리가 죄를 범했을 때 어떻게 죄 사함을 받는지를 성경을 통해 정확하게 설명했다.

“다윗이 이스라엘 백성을 계수하는 죄를 지은 후 어떻게 죄 사함을 받는지 봅시다. 21장 8절에 다윗이 자백하고 간구했습니다. 재앙이 끝났습니까? 안 끝났습니다. 18절에 단을 쌓고, 25절에 값도 지불했습니다. 재앙이 끝났습니까? 안 끝났습니다. 자, 26절 보겠습니다. '다윗이 거기서 여호와를 위하여 단을 쌓고 번제와 화목제를 드려 여호와께 아뢰었더니 여호와께서 하늘에서부터 번제단 위에 불을 내려 응답하시고' 재앙이 끝났습니까? 네 끝났습니다! 27절에 보면 칼을 집에 꽂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죄의 값은 사망입니다. 번제와 화목제로 재앙이 끝난 것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로 우리의 죄가 씻겨진 것입니다. 우리는 믿어야 됩니다. 아멘!”

참석자들은 진지하게 말씀에 귀기울이며 화답했다.

  참석한 목회자들은 한 말씀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휴대폰을 들고 처음부터 끝까지 녹화하기도 하고, 노트를 펴 필기하기도 했다. 역대상에 복음이 이렇게 정확하게 풀어져 있다는 사실에 참석자들은 놀라고 감격스러워했다. 박옥수 목사가 “우리는 믿어야 됩니다!”라고 힘있게 외칠 때 곳곳에서 “아멘”이 터져나왔다.

  2017년 시작된 CLF는 전 세계에 복음의 문을 열어주었다. 또 다시 전 세계 복음 전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2020 세계 기독교지도자연합 컨퍼런스는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는 신년사 약속 아래 이미 열어 놓은 복음의 길을 담대하게 걷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