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스리랑카 지부 C.E.O 및 임원 대상 마인드 교육
토요타 스리랑카 지부 C.E.O 및 임원 대상 마인드 교육
  • 박인호
  • 승인 2020.03.1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리랑카 IYF가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 중 하나인 토요타의 스리랑카 지부 C.E.O 및 임원, 부서장들을 대상으로 한 마인드 교육 워크숍에 함께 했습니다.

지난 1월 회계법인 KPMG에서 열린 기업인 워크숍에 참석했던 Toyota Lanka의 데메트리오스 상무이사는(Mr.Demetrious)는 마노하라CEO와 스리랑카 IYF최현용 지부장과의 면담을 추진했고, 그 면담에서 마인드교육을 알게 된 마노하라CEO의 결정으로 이번 워크숍이 성사됐습니다.

워크숍은 2월27일부터 28일, 3월5과 6일 총 4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74명의 전 임원 및 부서장들을 2팀으로 나누어 진행했습니다.

'마인드 강연', '그룹토론', '발표'의 3way 교육방식과 '마시멜로 챌린지', '액션러닝', '갤러리뷰', '소통게임' 등 다양한 활동들 외에도 스리랑카 IYF최현용 지부장이 '마인드 교육의 중요성', '도전하는 삶', '자제력', '성공과 행복', '교류하는 삶' 등의 주제로 강연을 했습니다.

또한 강연을 통해 배운 마인드를 어떻게 가정과 회사에 적용할 수 있을지, 액션러닝, 소통게임 등으로 응용해보는 시간. 참석자들은 매우 흥미로워하며 마인드교육과 동시에 이런 프로그램들이 병행돼야 한다고 했습니다.

Mr. Manohara 마노하라 / 토요타 랑카의 C.E.O.

감명 깊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모든 매니저와 부매니저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석하길 바랐고, 이틀간 80명 가량

기업들을 중심으로 서서히 마인드의 변화를 이뤄가고 있는 마인드교육. 이를 통해 스리랑카 전체에 마인드교육의 변화와 사람들의 행복이 퍼져나가길 기대해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