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의심 없이 제가 의롭게 되었어요!
[라이프] 의심 없이 제가 의롭게 되었어요!
  • 글과 그림 | 헤네시스 보우르돈(푸에르토리코, 기쁜소식산후안교회)
  • 승인 2020.07.2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7월호 기쁜소식
해외 간증

푸에르토리코 단기선교사들은 코로나19로 집에만 있는 시민들을 위해 4월 20일부터 5주간 온라인 한국문화캠프를 가졌습니다. 400여 명의 새로운 사람이 함께했고, 그들이 5월 15일부터 시작한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도 시청해 여러 사람이 구원받았습니다. 한 학생이 보내온 감사한 이야기와 간증을 소개합니다.

지금까지 저는 조건 없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말씀을 배우며 자라왔다고 자부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서야 주님과 친밀한 시간을 갖고 있음을 확신합니다. 우리에게는 생명의 말씀이 항상 필요합니다.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가 제 삶에 큰 축복이 되었다는 사실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주님이 당신의 신실하심으로 누군가의 삶 속에 일하시는 것을 볼 때 행복합니다. 저는 박옥수 목사님의 간증과 말씀을 들으며 무척 행복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삶을 바꾸고 어려운 형편을 해결해주시는 것은 너무 멋진 일입니다. 우리는 비록 통행금지라는 상황에 있지만 또한 당신의 선한 뜻 안에 있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기쁨을 얻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이번 집회는 의심 없이 제 마음에 큰 힘을 주었습니다.
예수님이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저는 항상 더러운 인간이라는 생각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제가 스스로 죄에서 벗어나려고 하니 어려워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집회에서 저는 의심 없이 의롭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더 이상 죄인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한국문화캠프를 통해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를 알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