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국내외 반응
2020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국내외 반응
  • 박인호
  • 승인 2020.07.1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부터 후속 성경세미나가 계속 되면서 2020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의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10억여 명의 시청자들은 물론, 특히 이번 성경세미나를 계기로 처음 기쁜소식선교회의 말씀을 접하게 된 해외 각국의 방송사들은 앞으로도 기쁜소식선교회의 설교 및 콘텐츠들을 방송하고 싶다는 뜻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한이용 선교사 / 파라과이 기쁜소식 아순시온교회

인터뷰) 김범섭 선교사 / 브라질 기쁜소식 상파울루교회

이번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를 방송한 국가는 무려 94개국. 이중에는 국교가 기독교가 아닌 나라들도 있습니다. 그중 인도는 힌두 국가임에도 전체 인구 14억 중 6%, 무려 8천만 명의 기독교인이 사는 나라이기도 합니다. 인도에서는 지상파, 케이블, 라디오를 통해 영어와 힌디어, 타밀 등 여덟 개 언어로 통역된 설교가 인도 전 지역 및 인근국가 약 2억여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방송되었습니다.

인터뷰) 히마빈두 / 인도(하이드라바드)

인터뷰) 라비 바울 목사 / 인도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한 구원간증은 해외뿐 아니라 국내 여러 곳에서도 전해졌습니다. 그중에는 신앙생활을 해도 늘 답답하고 막연했던 기존의 기독교인들이 정확히 거듭나 새로운 마음을 갖는 간증들도 있었습니다.

인터뷰) 임광균 / 경기도 남양주시

6일간의 성경세미나를 통해 국내외에서 가득 흘러나오는 구원간증들. 이번 주 후속 성경세미나까지 이어지면서 그야말로 전 세계가 복음으로 뒤덮이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