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늘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 편집부
  • 승인 2020.08.2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8월 키즈마인드
독자마당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우리의 모든 죄를 씻어주신 사실을 믿고 하나님의 자녀가 된 친구들. 하나님을 마음에 모시고 생활하는 행복한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봐요. 

이승규 대구도림초등학교 4학년
저는 몇 달 전부터 피부에 알러지가 생겨서 너무 가렵고 잠을 못 자서 힘들었습니다. 엄마와 병원에 가서 검사도 하고 약도 지어 먹었습니다. 엄마는 밤마다 자기 전에 기도하자고 하셨습니다. 전에는 기도할 게 없었는데 알러지 때문에 기도했습니다. 최요한 선교사님은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라는 말씀을 믿고 나았습니다. 저도 아플 때마다 여호와를 앙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수님을 찾고 기도할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윤아 율금초등학교 6학년
아빠가 교회에 안 나가시고 장기만 하셨는데 하루는 엄마랑 크게 싸우셨다. 그러고 난 뒤 아빠 가 목사님을 만나셨다. 하나님께서 도와주셔서 아빠가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마음을 바꾸셨다. 이제는 아빠가 교회도 나오시고 성경도 읽으신다. 하나님을 믿으면 아빠처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김은별 목포동초등학교 3학년
저는 학교에 가서 친구들에게 키즈마인드를 주 며 전도를 합니다. “키즈마인드 좀 읽어 볼래?” 할 때 안 읽는다고 하면 실망스럽습니다. 그런 데 저번에 친구 가온이가 읽어보겠다고 받아줘 서 너무 기뻤습니다. ‘친구가 또 싫다고 하면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이 올라왔지만 주일학교 선생님께서 친구들에게 키즈마인드를 선물해보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용기를 내어 말했는데 받아주었고 또 다른 친구에게도 주기로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반 친구들이 키즈마인드를 읽고 구원받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도희 능원초등학교 3학년
저는 네 살 때부터 아토피가 심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불량식품도 못 먹고 제일 먹기 싫은 약을 먹어야 했습니다. 엄마와 저는 매일 자기 전에 아토피에 대한 기도만 했습니다. 저는 아토피가 너무 싫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먹고 싶은 음식을 못 먹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엄마는 아토피가 선물이라고 하셨습니다. 아토피 덕분에 제가 불량식품을 안 먹고 몸에 좋은 야채를 먹고 기도를 하면서 하나님을 찾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아토피를 낫게 해주시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후 진짜 다 나았습니다. 하나님께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이주환 수원 송죽초등학교 3학년
저는 2학년 때 구원을 받았어요. 주일학교 선생님이 예수님께서 우리 대신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셨다고 하셨어요. 예수님께서 돌아가시기 전에 말씀하셨어요. “다 이루었다!” 이 말은 우리 죄를 다 사해주셨다는 거예요. 이제 믿기만 하면 돼요. 또 히브리서 10장 17절에서 “또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하셨으니”라고 하셨어요. 저는 이 말씀을 믿고 의인이 되었어요. 이 말씀을 믿으면 돼요. 

 

 

임예은 오비초등학교 6학년
언니를 따라 처음으로 성경쓰기를 시작했다. 우리 교회 선생님이 하루에 성경을 두 장씩 쓰라고 하셨는데 써보니까 시간이 많이 걸리고 손도 너무 아팠다. 그래서 성경을 쓸 때마다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두 장이 왜 이렇게 긴 거야?’ 하는 생각이 찾아오고 하기 싫었다. ‘선생님은 왜 성경을 쓰라고 하시는 거야? 놀 시간이 없잖아.’라고 불평을 하고 있는데 엄마가 성경쓰기가 얼마나 좋은 것인지 이야기해주셨다. 성경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쓰신 러브 레터라고 하셨다. 지금은 성경을 쓰는 게 힘들지만 이 시간이 나를 멋진 어른으로 만들어줄 거라고 하셨다. 창세기부터 쓰기 시작해서 지금은 민수기를 쓰고 있다. 창세기에는 하나님이 땅을 창조하신 이야기가 나온다. 하나님이 땅을 만드시고 너무 좋았다고 하셨다. 나는 그 말씀을 쓰면서 ‘하나님께서 창조하 시고 좋아하셨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다. TV도 보고 싶고, 휴대폰 도 보고 싶고, 놀고 싶을 때도 많지만 그 마음을 버리고 성경을 쓰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것을 배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