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ALL NATION 교단을 위한 CLF모임
[피지] ALL NATION 교단을 위한 CLF모임
  • 심기원
  • 승인 2020.08.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F를 통해 남태평양을 우리에게 맡기신 하나님

CLF를 통해 남태평양을 우리에게 맡기신 하나님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뒤덮었을 때, 남태평양의 청정 지역인 피지도 예외는 아니었다. 피지에 코로나 환자가 발생하자 피지 정부는 모든 종교 행사를 금지했다. 모든 종교 행사가 금지되자, 종교 단체 교단 대표들은 어떻게 이 난국을 헤쳐나가야 할지 몰라 고민하고 있었다. 그 상황에서 우리는 교단 대표에게 CLF를 소개할 수 있었다.

그 중 ALL NATION 교단이 CLF 모임의 취지와 필요성을 인지했고 우리와 함께하기를 원했다.

기쁜소식 호주 시드니 교회 [김성훈목사] 초청  C L F
기쁜소식 호주 시드니 교회 김성훈 목사 초청 CLF

올 네이션 교단(All Nation Church)의 본부(HQ)에서 사무총장 ‘라메키(Lameki) 목사’에게 CLF를 소개했고, 그가 마음을 열고 2020년 2월 알버트 파크에서 가진 호주 시드니교회 김성훈 목사 초청 CLF 모임에 참석했다. 그리고, 지난 6월에 수바의 시빅센터에서 가졌던 온라인 CLF모임에 ALL NATION 교단 소속 목회자 16명을 보내줬고, 그 중 구원을 받은 목회자들이 ALL NATION 교단의 총재에게 "기쁜소식선교회와 같이 일하면 좋겠다”고 보고했다.

교단을 초월한 온라인 CLF (수바 시민 회관, 6월)
교단을 초월한 온라인 CLF (수바 시민 회관, 6월)

이후 ALL NATION 교단 총재는 피지 기쁜소식선교회와 피지 감리교 간 MOU 체결을 기뻐했고, 총재는 “우리는 감리교와 형제입니다. 감리교와 기쁜소식선교회가 형제라면, 우리도 기쁜소식선교회와 형제입니다”라며 우호적인 관계를 맺는 것을 기뻐했다.

C L F 마친 후 참석자 단체사진  ALL NATION 교단 사무총장 [라메키목사]                       (첫번째 줄 오른쪽 첫번째)
CLF 모임 후 참석자 단체사진. ALL NATION 교단 사무총장 라메키 목사 (앞줄 오른쪽 첫 번째)
CLF 시작(전) 환영사 (ALL NATION 교단 총재)
CLF 시작 전 환영사 (ALL NATION 교단 총재)
CLF를 참석하기 위해 등록하는 [ALL NATION 교단] 목회자들
CLF를 참석하기 위해 등록하는 ALL NATION 교단 목회자들

피지에서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주춤하면서 규제가 완화되어 100명 이하로 모임을 가질 수 있게 되었고, ALL NATION 교단과 수바에서 CLF모임을 진행했다.
온라인 강의로는 '영원한 속제', '성막', 그리고 CLF 메인강사 '박옥수 목사 강연'을 시청했다. 특히 메인강사 박옥수 목사의 말씀을 들을 때는 많은 사람이 "아멘"으로 화답했다. 특히, 저번 온라인 CLF를 통해 연결된 감리교 라디오 담당자와의 인터뷰 내용피지원 티비(Fiji one TV) 인터뷰 내용 중 요한1서 강해는 참석한 목회자들에게 복음의 확신을 심어주기에 충분했다. 그리고 온라인 강의에 이어 수바 교회 양운기 목사와 라우토카 교회 심기원 목사가 오프라인으로 복음을 전했고, 복음을 받아들인 많은 목회자들이 행복해하며, 본인의 교회에 초청했다.

CLF 강연을 진지하게 경청하는 [ALL NATION 교단] 목회자들(수바)
CLF 강연을 진지하게 경청하는 ALL NATION 교단 목회자들(수바)
[영원한 속죄]강연을 경청하는 목회자들(수바)
'영원한 속죄' 강연을 경청하는 목회자들(수바)
말씀을 경청하는 목회자 (난디)
CLF 모든 말씀을 경청하는 목회자들(난디)
듣고있는 모든 강연을 필기중인 목회자 (난디)
듣고있는 모든 강연을 필기 중인 목회자 (난디)

CLF를 가진 모든 시간 ALL NATION 교단 총재가 함께했으며 말씀을 들은 총재는 큰 도시 두 곳(수바, 난디)을 선정해 지속적으로 CLF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번 CLF는 올내이션 교단 본부가 위치한 피지 수도 수바와 서부지역 난디를 시작으로 피지의 북부, 두 번째 큰 섬인 바누아레부의 중심 람바사(LABASA) 지역으로 이동해 이 지역 ALL NATION 교단 목회자와 8월 22부터 26일까지 5일간 CLF모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40년 전에 남 태평양을 위해 기도하신 하나님의 종의 기도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 역사의 현장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한 행사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