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의정부 - 성경세미나 홍보, 우리 한계를 너머 이끄시는 하나님을 만나다
[서울] 의정부 - 성경세미나 홍보, 우리 한계를 너머 이끄시는 하나님을 만나다
  • 홍옥자
  • 승인 2020.10.15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경세미나 전도
온라인 성경세미나 홍보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전세계와 함께하는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가 오는 10월 26일(월)~29일(목) 개최된다.

코로나-19 덕분에 온라인으로 개최한 월드캠프,유스캠프, 마인드캠프, 수양회와 실버캠프까지 참석한 5천여 명의 사람들을 의정부교회 형제자매들에게 하나님은 믿음의 성도로 주셨다. 5천명 참석자들과 전도수첩을 통해 연결된 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박옥수 목사 1분말씀, 10분말씀을 SNS를 통해 전달하면서 소통과 교류를 꾸준히 해왔고 이번 성경세미나 소식을 자연스럽게 전하게 되었다.

홍보하기 전 목사님의 마음을 흘려받고 있는 자매들
대전도집회 전도하기 전 교회의 마음을 흘려받고 있는 부인자매들

의정부교회 성도들은 교회와 종이 주신 마음을 그대로 받아 2주 전부터 매일 교회에서 소통과 교류를 통해 마음을 나누며 전도계획을 세우고 모세가 천부장, 백부장을 세워 지혜를 얻어 나간 것처럼 진행부와 조장들을 세우고 오피스팀을 통해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한 사람도 빠짐 없이 모든 성도들이 함께 홍보할 수 있었다.

성경세미나 온라인홍보물과 홍보자 관리를 하고 있는 오피스팀

이번 대전도집회 기간 동안 모든 형제자매들이 즐거웠으면 좋겠고 행복하면 좋겠다는 말씀을 들으면서, 그렇다면 우리가 성경세미나 홍보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자가 되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막대기를 든 다윗에게 하나님의 권능과 능력을 주셔서 골리앗을 이기게 하신 것처럼 막대기같이 연약하고 부족하지만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리를 볼 때 믿음이라 하시고 우리가 만나고 이 소식을 전하는 사람들을 능히 이겨 이끌어오게 될 줄 믿는다.

16개 조로 나뉜 조원들끼리 SNS로 세미나 소식을 전하고 있는 모습

지난 온라인 봄 대전도집회와 온라인 수양회를 통해 연결돼 구원을 받은 많은 이들 중에 지금까지 8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구원을 받고 온라인 예배에 참석해 꾸준히 말씀을 듣고 있다.

온라인 수양회를 통해 구원을 받은 이양대형제
지난 온라인 수양회를 통해 구원을 받은 이양대 형제

특히 월간기쁜소식 9월호에 구원을 받고 구원간증이 실린 이양대 형제는 의정부교회 이숙임 자매의 남편으로 지난 수양회에 온라인으로 참석해 박옥수 목사가 전한 말씀을 듣고 정확하게 마음에 죄가 씻어져 수요예배, 주일예배에 줌을 통해 말씀을 듣고 행복한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

예배에 참석한 위미숙자매와 딸
예배에 참석한 위미숙 자매와 딸

의정부교회 '줌 자매 1호'로 불리는 위미숙 자매는 지난 봄 온라인 대전도집회 때 구원을 받고 지금은 자매들과 신앙생활을 행복하게 하고 있다. 자매가 구원을 받고 딸과 함께 교회에 나와 말씀을 듣고 믿음이 생기면서 교회와 더욱 가까워지고 며칠 전 남편과 함께 교회에 와서 의정부교회 담임 김영욱 목사와 만나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는 연약하고 부족하지만 그것과 상관없이 하나님께서 우리를 택하셔서 우리 한계 너머의 세계로 이끄시고 우리와 상관없이 구원의 은혜를 입히시고 역사하심이 놀랍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우리에게 큰 기쁨을 줄 것이다. 하나님은 반드시 역사하실 것이다. 전세계 수억 명에게 복음이 전파되어 구원을 받은 것처럼 의정부에도 하나님이 주신 5천 명의 믿음의 성도들에게 이 소식이 전파되고 그 속에 일하시는 하나님의 역사 속에 함께 참예하는 은혜를 입혀주셨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제2 제3의 믿음의 성도를 우리에게 반드시 주실 줄 믿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