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성경세미나] '죄의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과 기쁨 가운데로'
[온라인 성경세미나] '죄의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과 기쁨 가운데로'
  • 김교환 기자
  • 승인 2020.10.28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의 변화를 이끄는 박옥수 목사의 성경 말씀

지난 상반기 전세계 인구 10억 명에게 복음의 기쁜소식을 전했던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가 하반기에도 어김없이 찾아와 많은 사람들을 구원의 기쁨 가운데 젖게 하고 있다. 박옥수 목사의 온라인 성경세미나가 특히 주목받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죄의 가책에 고통받았던 사람들이 박옥수 목사가 전하는 성경 말씀을 통해 구원의 확신을 얻어 오랫동안 마음 한편을 짓누르던 죄의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은 것이다. 

온라인 성경세미나 강사 박옥수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에 참석했던 스페인어권 시청자들의 페이스북 댓글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에 참석했던 국내외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각 대륙이 조금씩 시간을 달리해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에 참여하는 가운데 먼저 스페인어권 시청자들의 페이스북 댓글간증이 쇄도했다. 

데이시 키프리아노(Deyssy Mescua Cipriano) / 스페인어권 시청자
우리의 생각과 우리의 시각은 틀렸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진리입니다.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귀한 피로 거룩하여졌고 의로워졌고 온전하게 되었습니다. 아멘!

마르셀라 카스티요(MARCELA CASTILLO) / 스페인어권 시청자
목사님 감사합니다. 제 마음에 소망과 큰 힘이 됩니다. 현재 건강이 좋지 않지만, 이 병이 죽을 병이 아닌 것을 믿습니다. 

박미영 / 서울
어렸을 때부터 교회를 다녔습니다. 기도를 하면 늘 죄를 용서해 달라는 기도로 시작해 마음에 무언가 해결할 수 없는 답답함으로 기도를 끝마쳤습니다. 하지만 오늘 박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죄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예수님의 피로 저의 모든 죄가 씻어졌습니다. 내가 이때까지 그동안 무얼 한 걸까 하는 자괴감이 들기도 하면서 한편으론 정말 감사했습니다.

연영자 / 수원
지인을 통해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첫날, 둘째 날, 목사님이 여러 성경 구절을 인용하면서 예수님이 우리의 모든 죄를 씻어주셨다는 말씀을 전해주었습니다.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내 죄도 정말 흰눈같이 사해졌다는 사실이 믿어졌습니다. 최근에 남편을 잃어서 슬펐지만 이 성경세미나가 슬펐던 제 마음에 큰 기쁨을 주고 있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박옥수 목사의 성경세미나 메시지

성경세미나 둘째 날 강사 박옥수 목사는 창세기 40장 1-23절 본문을 읽고 말씀을 전했다. 성경이 말하는 정확한 안식일의 의미가 무엇인지 참석자들에게 설명했다.

성경세미나 강사 박옥수 목사

"신앙인에게 있어서 죄보다 더 수고하고 무거운 짐은 없습니다. 저는 예전에 정말 죄를 많이 지었습니다. 죄를 짓고 용서해달라고 기도했어요. 그런데 성경은 예수 피로 죄가 씻어졌다는 거예요. 로마서 3장 24절에 '그리스도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 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하나님의 은혜로 아무 대가 없이 의롭다 하셨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공의로운 재판장이기 때문에 죄인을 보고 절대 의롭다고 말하지 못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 죄가 십자가에 씻어진 것을 보고 의롭다고 하셨고, 나하고 여러분을 비롯해 우리 모두를 의롭다고 하셨습니다. '왜 네가 수고를 하느냐 안식일이 되면 쉬는데. 왜 짐을 지고 있느냐 내게 오면 쉰다' 예수님은 안식일처럼 우리 모든 죄의 짐을 내려놓게 하셨습니다"

박옥수 목사는 '술 맡은 관원장이 은혜를 입은 이유'에 대해 메시지를 전했다. 첫째 날에 이어 우리 죄를 십자가에서 영원히 사하신 예수님을 믿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박 목사의 말씀에 아멘으로 화답하는 참석자들

"포도주는 예수님의 피를 가리키고, 떡은 예수님의 몸을 의미합니다. 술 맡은 관원장은 포도주를 가지고 왕 앞에 나아갑니다. 이 사람은 예수님의 피만 의지했습니다. 반면 떡 굽는 관원장은 흰떡 세 광주리가 있는데 거기 위에다가 각종 구운 식물을 얹고 나아갔습니다. 예수님이 우리 죄를 위해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신 몸, 그것만 의지하고 가면 되는데 뭔가 부족한 거예요. 자기 노력이 흰떡을 다 덮어버린 겁니다. 그러면 저주를 받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 기독교인들이 떡 굽는 관원장 식의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우리는 양심이 있어서 죄를 씻기 위해서 뭘 좀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잘못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뭘 해야 하는 게 아닙니다. 예수님의 십자가만 우리 죄를 완벽히 씻었습니다. 아직도 여러분의 양심에서 '난 죄인'이라고 하십니까? 죄 때문에 아직 마음이 어둡습니까? 예수님을 믿으십시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혔을 때 법정 최고형인 사형을 받아서 모든 죄의 형벌은 끝이 났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예수님의 이름으로 사는 것입니다."
 

세계 각국 VIP들의 축사와 기도

루터 차틀라(Luther Prasanth Kumar Chatla) / 인도 벧엘침례복음연합 회장(President India Christian Bethel Baptist Gospel Fellowship)

루터 차틀라(Luther Prasanth Kumar Chatla) / 인도 벧엘침례복음연합 회장(President India Christian Bethel Baptist Gospel Fellowship)
저는 의문을 가지곤 했습니다. 아브라함은 어떻게 본토 친척 아비집을 떠나 그런 복을 누릴 수 있었을까, 어떻게 그렇게 많은 믿음의 자손의 아비가 되었을까. 그런데 박옥수 목사님의 삶을 보고 모든 의문이 깨끗하게 풀렸습니다. 한 사람으로 시작된 선교가 지금은 전 세계 곳곳에 수천 명의 선교사를 보내는 교회로 성장했습니다. 목사님은 리더십과 믿음으로 전 세계 각국 지도자들을 만나며 복음을 전하고 계십니다. 박 목사님은 복음을 전할 때 진정한 회개에 대해 강조합니다. 회개는 성경 말씀의 기본입니다. 
기쁜소식선교회와 박 목사님은 코로나에 굴하지 않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손을 뻗고 있습니다. 왜요? 사람들이 자신들의 죄로부터 건져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을 각 개인의 구원자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요. 여러분, 우리는 구원이 필요합니다. 자유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죄로부터 자유로워져야 합니다. 이 세상의 짐들로부터 자유를 얻어야 합니다. 이 집회는 제 눈을 뜨게 해주었습니다. 이 집회에 함께하고 계신 여러분 모두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길 바랍니다.

호아킨 페냐(Rev. Joaquin Peña) / 하나님의 교회 비숍, 유네스코 글로벌 교육위원(Bishop of the Church of God, UNESCO Global Education Commissioner, USA) 

호아킨 페냐(Rev. Joaquin Peña) / 하나님의 교회 비숍, 유네스코 글로벌 교육위원(Bishop of the Church of God, UNESCO Global Education Commissioner, USA) 
세상을 향한 이 큰 선교회로 인하여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영광과 존귀를 하나님께 드립니다. 세상 죄를 대속하기 위한 양처럼 갈보리 십자가에서 자신의 삶을 드리도록 당신의 거룩한 아들 예수를 보내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우리는 구원과 우리 죄 사하심과 예수 안에서 천국에서의 영원한 삶을 얻었습니다. 주님, 당신의 (종을 통해) 말씀을 가르치시는 중에 많은 사람이 예수님을 그들의 구주로 받아들이고 구원받을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교회들에, 전도자들에게, 교사들에게, 선교사들에게 축복이 되게 하십시오. 이 시간 많은 사람들을 축복하는 당신의 도구가 되도록 당신의 사랑하는 아들 영광스러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당신께 구합니다.

고프리다 수마일리(Godfridah Sumaili) / 잠비아 종교부 장관(Hon. Minister of National guidance and Religions)

고프리다 수마일리(Godfridah Sumaili)/잠비아 종교부장관(Hon. Minister of National guidance and Religions)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 세계에 전하는 은사를 박옥수 목사님께 주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비전과 은총에 감사합니다. 박 목사님께서는 전 세계 기독교 지도자들의 역량을 키우셨습니다. 오늘 우리가 목격하고 있는 이 행사가 그 증거입니다. (코로나 19로) 많은 이들이 목숨을 잃고 우리 사회와 경제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은혜로 그의 종인 박옥수 목사님을 쓰셔서 전 세계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셨습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우리 그리스도인의 교제와 영적 자양분을 위한 자리를 준비해 주신 박옥수 목사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국내 시청자들의 간증

이번 성경세미나에 참석해 구원을 받은 김상락 씨

김상락 / 울산
아내가 먼저 구원을 받고 교회에 가서 상담을 할 때 내 죄가 없어졌다고 말하면 아내가 기뻐했기 때문에 '죄가 없다'라고 대답은 했는데, 마음에 올라오는 생각은 여전히 죄가 내 마음에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번 세미나 말씀을 듣고 한없이 울었습니다. 예수님이 나를 구원해 주시려고 나를 대신해서 채찍을 맞으시고 십자가에서 못 박히시고 가시면류관을 쓰셨다고 생각하니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아내에게 미안했습니다. 하나님 얘기만 꺼내도 싫어하고 교회를 불신하면서 아내를 힘들게 했던 것이 눈에 선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온라인 성경세미나에 참석하면서 박옥수 목사님의 말씀이 제 마음에 예수님께서 우리의 죄를 사해주셨다는 것을 확실하게 해주셨습니다. 의인이 되었다는 마음에 속이 뻥뚫린 것처럼 시원합니다. 말씀을 들으면 들을수록 다른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은 왜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피 흘리시면서 돌아가시고 희생하셨는지 왜 모르는 걸까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 많이 듭니다. 나를 구원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성경세미나를 통해 저처럼 의인이 되는 길을 배척했던 많은 분들이 구원 받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미진 / 인천
10년 전에 인천 중구문화회관에서 성경세미나를 할 때 기쁜소식선교회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연결이 안 되고 나름대로 살았는데 사람들로 인해 상처를 많이 받다보니까 우울증이 걸리고 정신과 약도 먹게 되면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닫고 살았어요. 그런데 어느 날 이미호 자매님이 카톡을 보내오시는데 처음에는 누군지 몰랐어요. 워낙 오랫동안 잊고 살았기 때문에요. 그 분은 저를 성경세미나에 초청했습니다. 오늘 말씀을 들으면서 나를 보면 죄인인데 성경 말씀은 하나님은 나를 보고 의롭다고 하시더라고요. 처음에는 '내가 무슨 의인이야' 했는데 계속 말씀은 의롭게 되었다고 하는 거예요. '내가 의인이구나 내 죄가 다 씻어졌구나!' 하는 마음이 들어서 감사했어요.

신성학 / 의정부
같은 동에 거주하시는 박춘화 모친께서 지난 5월에 있었던 성경세미나에 초청해주셨고, 어머니와 함께 유튜브로 시청했는데, 예전에 다녔던 교회와 말씀이 달랐습니다. 이번에 다시 성경세미나가 있다는 소식을 전해주시고 집에서 시청하기를 권유하셨는데 말씀을 듣고 싶은 마음이 생겨 참석했습니다. 목사님의 간증과 말씀들을 들으면서 내 마음에 예수님이 들어오시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겠다 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계속 말씀을 듣고 싶습니다.

 

전 세계에 방영되는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전 세계에 방영되는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전세계 수많은 방송사들이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중계에 참여하고 있다. 중계를 확정했거나 사실상 확정한 곳이 북미, 중남미,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에 걸쳐 이미 300곳을 훌쩍 넘어섰다. 계속해서 더욱 많은 방송사들이 중계에 참여하고 있어 박옥수 목사가 전하는 복음이 전 세계에 더욱 널리 전파될 것으로 예상된다. 많은 사람들이 죄에서 벗어나고 코로나19로 인한 두려움에서 벗어나 행복을 되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경세미나를 주관하는 기쁜소식선교회는 6개 국어(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스페인어, 러시아어)로 세미나를 생중계하며, 해외 지교회를 통해 26개 현지어로 통역해 현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채널과 TV 및 라디오 방송사를 통해 방송한다. 

국내에서는 유튜브(YouTube)채널 '굿뉴스티비'에서 생중계한다.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의 자세한 일정과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biblesemina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