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즈캠프와 함께 행복했어요
월드키즈캠프와 함께 행복했어요
  • 편집부
  • 승인 2021.03.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3월 키즈마인드
독자마당

전 세계 어린이들이 온라인 월드키즈캠프에 참가해 하나님의 마음을 배우고 흥미로운 활동도 했어요.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을 표현한 어린이들의 소감을 들어봐요.

 

최성국_파동초 6학년
저는 월드키즈캠프에 가이드북을 보면서 참여했어요. 분반공부 시간에 선생님이 질문을 하시면 다른 친구들이 대답하고 저도 대답을 했어요. 저는 제가 말을 잘 못하는 아이인 줄 알고 평소에 늘 자신이 없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대답을 잘해서 좋았습니다. 케냐에 살고 있는 김지민이라는 친구의 이야기를 들었어요. 피부병으로 고생하다 하나님께 기도해서 나은 이야기였어요. 저도 말을 잘 못해서 지민이가 기도한 것처럼 기도하면 되겠다는 마음으로 했는데 말을 잘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어요.

이하은_동부초 5학년
저는 처음에 친구들에게 키즈캠프에 참여하라고 말하기가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잘 때마다 기도했는데 친구들을 여섯 명이나 초대할 수 있었어요. 온라인으로 캠프를 해서 초대하기가 더 쉬웠어요. 들었던 말씀 중에 기억나는 것은 야곱과 에서 말씀이에요. 리브가가 야곱에게 저주는 내게로 돌리고 이삭에게 가서 말하라고 했는데 야곱이 가서 축복을 받았어요. 하나님이 야곱에게 일하신 것처럼 제게도 일하시는 것을 믿어요.

이민서_중동초 4학년
월드키즈캠프 복음반에서 말씀을 들었어요. 아담 때문에 모든 사람의 마음에 죄가 들어오고 제 마음에도 죄의 씨가 들어와서 죄를 지을 수밖에 없는데, 예수님이 이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피를 흘리심으로 우리 죄가 깨끗하게 씻어졌어요. 저의 죄도 깨끗하게 씻어져서 저는 의인이 되었어요. 예수님께 감 사합니다.

송주영_고흥동초 4학년
캠프가 너~무 재미있었어요. 많이 기다렸습니다. 아카데미 활동을 했는데, 태권도도 하고 컵타도 배웠어요. 제가 좋아하는 만들기 아카데미도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야곱이 어머니 리브가의 말을 그대로 따라서 복을 받았다는 말씀이 마음에 남습니다. 다음에는 친구들을 많~이 초청해서 같이 참여하고 싶어요. 찬송과 율동도 재미있어서 따라했어요. 신나고 즐거웠습니다.

이나경_중앙초 6학년
영국 선교사님이 말씀해주시는 ‘간디 이야 기’와 ‘거인의 어깨 위에 서서’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피터 교수님의 질문에 지혜롭게 대답하는 간디가 아주 대단해보였습니다. 코 페르니쿠스라는 과학자는 태양이 도는 게 아니라 지구가 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뉴턴은 코페르니쿠스가 연구한 것을 바탕으로 훌륭한 연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지혜로운 사람들의 이야기가 흥미로웠고 저도 그런 마음을 배우고 싶습니다.

박준혁_창림초 3학년
이번 캠프에서 가장 마음에 남는 것은 복음 말씀입니다. 저는 교회에서 복음 말씀을 몇 번씩 들었지만 이번에 목사님을 통해서 다시 한 번 들었습니다. 제 마음의 죄가 예수님 십자가의 보혈로 단번에 완벽하게 씻어 졌다는 사실이 믿어집니다. 그래서 저는 죄가 없습니다. 이 사실을 전혀 모르는 친구들에게 복음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박성철_송정초 3학년
푸에르토리코 선교사님이 마가복음 11장 24절에 나오는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 은 받은 줄로 믿으라.”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그 말씀이 마음에 남았어요. 저는 키즈캠프가 다가올 때마다 기도하는 것이 있어요. 줌으로 참가한 어린이들이 모두 구원받게 해달라는 기도예요. 그런데 선교사님이 기도하면 된다고 하셔서 ‘아, 기도하면 친구들이 모두 구원받겠구나.’ 하는 마음이 들어서 기뻤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