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피지]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 조창희
  • 승인 2021.03.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 서부지역 전도여행 소식(5)
  • 라니에타 지역장 목사 가족들에게 복음 전해

3월 3일(수) 피지 서부지역 전도여행팀은 피지 감리교 라니에타 지역장 목사의 초청으로 가정집을 방문해 복음을 전했다. 가정모임 참석자들은 모두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다들 진지한 태도로 말씀을 경청했다. 라니에타 지역장 목사를 통해 여러 지역교회에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길이 열리고 있다.

말씀을 전하고 있는 이정도 목사
라니에타 목사 가족과 전도여행팀
  • 와이니바카 소소 감리교회 재방문

4일(목) 전도팀은 와이니바카 소소 감리교회의 요청으로 인해 교회를 재방문했다. 이정도 목사는 말씀을 전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요한1서 말씀을 자세하게 설명하며 목회자들의 의문을 하나씩 정리해 주었다.

와이니바카 소소 감리교회 목회자 및 성도들
  • 타이페리아 감리교회 방문

이날 저녁에는 타이페리아 감리교회를 방문해 20여 명의 주일학교 학생들과 30여 명의 교회 성도들에게 복음을 전했다. 본 모임 전 주일학생들에게 영화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중 예수님이 채찍을 맞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우리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흘린 예수님의 보혈"에 관해 설명하며 복음을 전했다. 본 모임에서는 요한복음 8장 말씀을 통해 예수님이 간음 중에 잡힌 여자를 옛 법으로 심판하지 않고 새 언약으로 죄에서 자유롭게 하셨다는 말씀으로 복음을 전했다.

영화를 시청하고 있는 타이페리아 감리교회 주일 학생들
  • 경찰청 정기 마인드 교육

5일(금)에는 주기적으로 가지고 있는 경찰청 마인드 교육을 진행했다. 피지 서부 경찰청은 매주 지역별 경찰 워크숍을 진행하는데, 매주 30여 명의 경찰이 참석한다. 이 워크숍 일정에 마인드 교육을 포함시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다섯 번째 진행되는 마인드 강연을 통해 참석자들은 "마인드교육이 정말 피지에 필요한 것"에 공감하며 경청했다.

마인드 강연을 듣고 있는 경찰들
  • CLF의 열매들

6일(토)에는 최근 시행된 CLF 또는 개인 교제를 통해 복음을 들은 사람들을 한 곳에 모아 모임을 했다. 복음을 듣고 난 후 생긴 의문에 관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야사와 섬 전도여행에서 구원받은 목회자 부부를 포함해 약 15명이 참석했다. 또한, 피지 서부 라우토카의 가장 큰 감리교회 지역장 목사 부부를 초대해 저녁식사를 함께하고 교제를 나누었다. 오는 21일(일)에 본인 교회에 초청해 주일예배 말씀을 전해 달라고 부탁했다.

기쁜소식라우토카교회에서 진행된 집회
코로네이션 감리교 지역장 목사 내외와 함께
  • 라블루를 비롯한 3개 마을 집회

7일(일)에는 라블루 마을 감리교회 초청으로 3개 마을의 성도들이 모두 참석해 말씀을 들었다. 200여 명의 "예수님께서 이 세상 모든 죄를 짊어지고 십자가에서 보혈을 흘리심으로 말미암아 죄의 삯을 지불하시고 영원한 속죄를 이루셨다"는 말씀을 들으며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렸다.

말씀을 듣고 있는 200여 명의 성도
전도 여행팀을 초청한 살라 목사와 함께
  • 바(BA) 지역 감리교 CLF 모임 

 8일(월)과 9일(화)에는 이틀간 바(BA) 지역 감리교 CLF모임을 진행했다. 바(BA) 지역 지역장 목사의 초청으로 모임이 성사됐고, 지역 교회 목회자, 사모, 직분자 등 약 200명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다. 교회에 도착했을 때 바(BA) 지역 김리교 지역장 목사 및 장로들이 전도여행팀을 환영하는 환영 행사를 했다. 환영 행사는 새로운 지역에 처음 방문했을 때 환영 의식을 치르면서 시작되는데, '서로 경계를 풀고 친구로 받아들인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카바(kava)라는 전통차를 나눠 마시며 지역 장로들의 환영 인사말과 함께 의식을 가진다.

 본 행사에서 이정도 목사는 마태복음 19장의 부자 청년과 누가복음 10장의 율법사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정확히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 예수님께서 율법을 통해 그들의 모습을 보여주시기 원하셨고, 우리가 정확하게 우리의 모습을 발견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은혜"에 관해 설명했다. 히브리서 10장 17절 새 언약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의 죄와 불법을 다시 기억지 아니하신다"는 말씀으로 "모든 죄가 이미 사해졌고, 하나님께서는 우리 죄를 기억지 아니하신다"는 복음으로 들으며 모든 참석자가 구원을 받고 감사와 찬양을 돌렸다.

바(BA) 지역 오레피교회 전경
전도여행팀을 위한 환영 의식
말씀을 듣고 있는 바(BA) 지역 목회자 및 사모, 직분자들
전도여행팀을 초청한 바(BA) 지역 지역장 목사와 목회자들

피지 서부지역에는 9개의 감리교 지역이 있는데 전도팀은 현재 7개 지역을 방문해 CLF 및 복음 집회를 했다. 전도팀은 앞으로 남은 2주간의 일정을 통해 나머지 2개 지역에서 모임을 할 예정이며, 일정마다 하나님께서 참석자들에게 복음이 전파되게 하시고 복음을 들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리는 모습을 볼 때 피지에 역사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