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넉넉히 이기느니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넉넉히 이기느니라’’
  • 이은실
  • 승인 2021.03.21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 러시아 지역 CLF 월드 컨퍼런스 소개 및 목회자 모임 개최
- 러시아 현지 목회자들 19명 참석, 박옥수 목사 메시지에 경청

‘’네 자손이 땅의 티끌같이 되어서 동서남북에 편만할지며 땅의 모든 족속이 너와 네 자손을 인하여 복을 얻으리라’’는 말씀으로 시작된 2021년도 어느덧 3월이 지나 4월을 향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1일(토) 러시아 현지시각 오후 1시,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교회에서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러시아 지역 CLF 월드 컨퍼런스를 소개하기 위한 목회자 모임이 마련됐다. 

23일부터 시작되는 러시아지역 온라인 CLF 메인 포스터 사진
23일부터 시작되는 러시아지역 온라인 CLF 메인 포스터 사진
CLF 소개 및 인사말을 전하는 상트페테르부르크 박영철 선교사
CLF 소개 및 인사말을 전하는 상트페테르부르크 박영철 선교사

모임에는 러시아 TBN 방송국장 얀 볼코프 세르게예비치, 견고한 반석교회 비숍목사 블라디미르, 방주교회 선임목사 알렉세이, 그리스도의 보배교회 담임목사 미하일을 비롯한 19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했으며,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교회 박영철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 바이올린, 클라리넷 공연에 이어 드미트리 빨야꼽 목사의 대표기도, 카이랏 목사의 러시아 지역 CLF 프레젠테이션이 있었다.

이번 모임을 위해 기도하고 있는 그리스도의 보배교회 드미트리 빨야꼽 목사
이번 모임을 위해 기도하고 있는 그리스도의 보배교회 드미트리 빨야꼽 목사

CLF 설립자 박옥수 목사는 영상으로 러시아 목회자들과 말씀을 나누었다. 박 목사는 로마서 3장 23절, 24절과 고린도전서 6장 10절,11절 말씀을 통해 “우리가 목회 또는 신앙생활을 할 때, 내 생각이 어떠하든지 간에 성경말씀에 나와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믿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과 말씀을 나누어주는 메시지를 전했다.

박옥수목사 메시지에 경청하는 목회자들
박옥수 목사 메시지에 경청하는 목회자들
메세지를 전하고 있는 박옥수 목사
메세지를 전하고 있는 박옥수 목사

또한 박옥수 목사의 말씀을 집중하며 경청하던 참석자들은 ‘’아멘, 아멘!’’하며 화답했다. 말씀이 마친 후 목회자들 대부분이 '23일부터 시작되는 러시아 지역 CLF 온라인 컨퍼런스 참가링크를 꼭 보내 달라'며 기쁨을 표현하며 강한 참석 의사를 밝혔다.

통역은 이영민 전도사가 맡았고, 기쁜소식한밭교회(대전) 담임목사(러시아지역 지역장)도 참석한 목회자들에게 "러시아에도 많은 목회자들이 CLF와 함께하길 바라고, 코로나가 아니었으면, 한 분 한 분 꼭 찾아뵙고 싶다"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모임에 참석한 목회자분들은 ‘교류하고 말씀을 통해 교제할 수 있는 이러한 시간들이 중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모임이 마친 후에도 서로 교제를 나누었다.

모임 후, 목회자분들과 사진촬영
모임 후 목회자들과 사진촬영

모임 후 목회자들은 23일부터 시작되는 러시아 지역 CLF 컨퍼런스에 대한 기대와 기쁨을 표현하며 돌아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