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 도전! 골든벨을 울려라~
[대전충청] 도전! 골든벨을 울려라~
  • 정보영
  • 승인 2021.03.2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토), 굿뉴스키즈 대전충청 지부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전 골든벨’ 을 열었다. 온라인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어린이 월간지 ‘키즈마인드’를 바탕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참석한 80여 명의 어린이들은 사회자에게 집중하며 한 문제 한 문제 신중하게 풀어나갔다.

대전충청 온라인 도전 골든벨

어린이 월간지 키즈마인드는 소중한 어린이들에게 성경적인 참된 믿음의 길을 가르쳐주고, 성경을 바탕으로 한 밝고 건강한 마음을 키워주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앙, 인성교육 월간지다. 1986년 창간된 이래 35년 동안 독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어린이 월간지 키즈마인드
참석자들에게 강연을 펼치는 조규윤 지부장

이날 골든벨 문제가 마무리된 후 대전충청 조규윤 지부장은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강사는 골리앗이 이스라엘 백성들 마음에 두려움을 넣어줬다는 내용으로 “마귀는 사람들 마음에 두려움을 넣어주는 일을 하는데, 그 두려움이 마음에 들어오면 사람들은 작은 문제 앞에서도 벌벌 떨고 절망하게 됩니다”며 사무엘상 17장 말씀을 전했다. “이스라엘 백성 모두가 골리앗을 두려워할 때 다윗은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담대할 수 있었고, 칼이나 창이나 방패가 아닌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골리앗이라는 두려움과 슬픔, 절망을 이길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다윗처럼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두려움과 슬픔, 절망을 이기는 삶을 살게 되길 바랍니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골든벨 문제에 칼라 번호판으로 답하는 참석자들

#. 참석자 인터뷰

이날 수상한 김민성 학생은 “상을 받고 싶어서 키즈마인드 책을 열심히 읽고 참여했는데, 2등을 하게 되어서 뿌듯했고 대회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라고 기쁨을 표했고, 또 다른 수상자 전성은 학생은 “골든벨을 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참석하기 싫고 부담스러웠지만 키즈마인드를 처음으로 끝까지 다 읽게 되면서 책을 통해 알게 된 말씀이 감사했고, 입상까지 하게 되어서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임미은 학생은 “엄마가 읽어주시는 키즈마인드가 제 마음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골든벨 문제도 엄청 쉬웠고 다윗과 골리앗 말씀도 너무 좋았습니다”라고 전했고, 김영아 학생은 “이번 골든벨을 준비하면서 평소 잘 읽지 않던 키즈마인드를 읽게 되었는데, 이 책이 얼마나 좋은 책인지 알게 되었고, 가까이에 하나님과 통할 수 있는 책이 있다는 것이 감사합니다. 다윗처럼 하나님을 믿는 마음으로 부담을 뛰어넘으며 사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즐겁고 신나는 '도전! 골든벨~'

이날 대전충청 어린이 참석자들은 ‘도전 골든벨’ 대회를 통해 "그동안 어렵게만 생각했던 성경말씀과 마음의 세계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즐거웠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