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사단법인 중화대만기독교광야협회(광야교단)에 초대받다!
[대만] 사단법인 중화대만기독교광야협회(광야교단)에 초대받다!
  • 김다은
  • 승인 2021.04.1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0일 기쁜소식선교회 대만 지부는 대만 광야교단 초청으로 교단 이사회 및 연수에 함께했다. 이날 열린 이사회 및 연수회는 약 20명의 이사들과 80명의 임원들이 함께하는 모임이었다. 대만 지부는 이사회에 초청받아 함께하는 시간들이 중요한 자리인 만큼 참으로 뜻깊었다고 전했다.

변태식 목사 일행을 초대한 광야교단 이사장 쟝메이메이(蔣美妹) 목사는 얼마 전 개최된 기독교지도자연합(Christian Leaders Fellowship) 컨퍼런스를 통해 강사 박옥수 목사가 전하는 성경말씀을 듣고 구원을 확신했으며, 이후 박옥수 목사와 2번의 영상면담을 통해 의로워진 사실에 대해 더 확고한 믿음을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박옥수 목사와 첫 화상면담
박옥수 목사와 첫 화상면담
타이베이지부에서 가진 두번째 화상면담
타이베이지부에서 가진 두 번째 화상면담

광야교단은 이사회에서 변태식 목사에게 오전, 오후 각 1시간씩 말씀을 전하도록 시간을 할애했다. 오전 말씀이 마치고 이사회가 말미에 다다랐을 즈음 이사장 장메이메이 목사는 "우리 광야 교단은 한국의 기쁜소식선교회와 자매결연할 것을 결정했습니다"라고 발표했다. 장내에 모여 이사장의 발표를 들은 이사 및 임원들은 박수로 동의의 뜻을 전했다.

기쁜소식선교회를 만나 변화된 삶과 기쁜 마음을 이야기하고 있다
기쁜소식선교회를 만나 변화된 삶과 기쁜 마음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사회 및 연수회에 참가해 말씀을 듣는 임원진들

오후 시간은 대만 지부의 라이쳐스 댄스 및 문화공연으로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단원들의 공연은 참석자들의 마음을 더욱 밝게 했고, 말씀 전 사람들의 마음이 말씀 앞에 더욱 열리도록 하기에 충분했다.

아카펠라 공연 중인 학생들
아카펠라 공연 중인 학생들
아카펠라 공연 중인 학생들
단원 중 한 명이 앞에서 간증하는 중이다
아프리카 문화댄스 '쥬네스'
아프리카 문화댄스 '쥬네스'

마지막 순서로 변태식 목사가 성경말씀을 전했다. 변 목사는 로마서 10장 3절 ‘하나님의 의를 모르고 자기 의를 세우려고 힘써 하나님의 의를 복종치 아니하였느니라'는 말씀을 본문으로 두 가지 의에 대해 말씀을 전했다. 그리고 인간은 근본 선(善)이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선(善)을 받아들여야 한다며 예수님이 이루어주신 새로운 언약에 대해 힘 있게 말씀을 전했다. 참석자들은 점점 더 확신하며 말씀에 빠져드는 모습이었다. 말씀이 마치자 많은 목사들이 변태식 선교사에게 자신들이 시무하는 교회에서도 말씀을 전해주기를 요청했다.

변태식 목사가 힘있게 말씀을 전하고 있다
변태식 목사가 힘있게 말씀을 전하고 있다.
말씀에 빨려들어가는 임원진들
말씀에 빨려들어가는 임원진들
진리의 말씀에 경청하고 있다
진리의 말씀에 경청하고 있다.
진정한 복음을 듣고 기뻐하는 임원진들
진정한 복음을 듣고 기뻐하는 임원진들
아쉬운 마음에 기념촬영을 했다
아쉬운 마음에 기념촬영을 했다.

광야 교단은 대만 전국에 111개의 교회를 두고 있는 독립 교단이다. 대만 지부는 앞으로 광야교회와 함께 대만 전국을 복음으로 뒤덮을 것을 소망하며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