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감사해요!
사랑하고 감사해요!
  • 편집부
  • 승인 2021.05.2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5월 키즈마인드
독자마당

이찬호 금산초 3학년

엄마, 아빠, 장남 찬호예요. 저는 부모님께 감사한 걸 잘 몰랐어요. 나를 낳아주신 것은 감사하지만 엄마, 아빠가 저를 위해 해주신 것을 잘 생각하지 못했는데 요즘 힘들게 지내는 불쌍한 아이들을 보면서 생각을 해요. 저를 길러주셔서 감사하고 먹을 음식을 주시는 것, 행 복한 가족이 있는 것, 하나님의 마음을 알려주시는 것, 마인드교육을 해주시는 것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안다솔 화암초 1학년

엄마, 매일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 고 예쁜 옷과 예쁜 핀도 사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빠가 학교에 데리러 와주셔서 행복했어요. 매일 데리러 오시면 좋겠어요. 우리를 위해서 열심히 일해주시고 우리랑 놀아주시고 안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나를 사랑해주고 예뻐해주는 우리 가족이 있어서 행복해요. 엄마, 아빠,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해요.

안다혜 화암초 1학년

아빠, 엄마, 저를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엄마는 한 명만 낳아줬는데 우리는 쌍둥이로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다솔이랑 학교도 같이 가고 둘이 함께 놀아서 정말 좋아요. 항상 우리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주시고 안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아빠, 엄마 딸이라서 행복해요.

 

임성혁 방어진초 6학년

아빠, 엄마, 말썽꾸러기 아들 성혁이에요. 저 를 건강하게 낳아주시고 씩씩하게 키워주셔 서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을 위해 매일 새벽 4시에 일하러 가시는 아빠, 제가 아플 때 밤 새워 간호해주시는 엄마, 제가 엄청 사랑하는 거 아시죠? 작년에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으면서 게임만 한 적이 있어요. 게임을 그만해 야겠다고 생각했지만 멈출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깜짝 놀라서 기절할 뻔했어요. 혼날 생각을 하면 무서웠고요. 그때 아빠, 엄마가 제 힘으로는 게임하고 싶은 마음을 이길 수 없다고 하시면서 예수님 을 의지하라고 가르쳐주셨어요. 제 마음을 알 아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제가 형, 동생과 많이 싸우고 문제도 일으키지만 저를 항상 따뜻하게 안아주시고 제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소정 평원초 5학년

엄마, 저 소정이에요. 그 일 기억하세요? 제가 척추측만증 때문에 몸이 비뚤어지고 눈도 계속 나빠질 때 엄마가 “아유, 속상해. 네 몸이 정상이 되고 엄마가 대신 비뚤어지면 좋겠다.”라고 하셨잖아요. 그때 엄마한테 정말 감사했어요. 몸과 눈이 좋아지도록 치료도 잘 받고 운동도 열심히 할게요. 엄마도 같이 도와주세요. 사랑하고 감사해요.

 

조은비 현동초 6학년

사랑하는 부모님, 제가 2년 전에 폐렴에 걸렸 을 때 정말 감사했어요. 엄마가 밤을 새며 저를 간호해주셨고 먹는 것도 도와주셨고 모든 걸 도와주셨어요. 아빠는 제 어깨와 배를 주물러주시면서 빨리 나으라고 응원해주셨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사주셨어요. 또 전도사님은 병실에 오셔서 성경 말씀을 전해주셨고 기도도 해주셨어요. 평생 저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부모님이 아프실 때 제가 챙겨드리고 간호해드릴게요. 사랑해요!

이도현 도마초 5학년

엄마, 나 도현이야. 엄마가 날 낳을 때 많이 힘들 었지? 아빠가 돌아가시고 선희 누나와 주희 누나는 미국에 갔는데 하나님이 그걸 아시고 엄마 외롭지 말라고 나를 주셨어. 그리고 나는 복을 받은 거 같아. 다섯 살 때는 말을 너무 못했는데 성경 구절을 외우면서 말을 잘하게 되었잖 아. 말을 잘하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직업이 많지만 나는 그중에서 목사님을 골랐어. 창세기 28장 14절의 “네 자손이 땅의 티끌같이 되어 서 동서남북에 편만할지며 땅의 모든 족속이 너와 네 자손을 인하여 복을 얻으리라.”는 말씀처럼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라고 하나님이 말을 잘하게 해주셨어. 용기를 내서 성경을 외울 수 있게 엄마가 도와줘서 고마워. 그럼 안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